요 며칠 업무적 스트레스를 조금 받은데다가 환상종에 묘믹 연구실의 난이도가 겹치니 슬며시 파괴 및 분노 욕구가 뛰쳐나오더라고요. 그리하여 생각난 김에 돌려보자며 인연 소환을 돌렸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 146/146 달성. 와아아. 인연 소환이 평소보다 잘 뽑혀서 그렇습니다. 일반 소환 돌릴 때보다 그간 모아둔 인연소환 쿠폰 100여장 사용할 때가 영웅 영입이 훨씬 더 쉽더라고요.

 

 

 

 

원래는 신규 계약 영웅 셋-불 아슬란, 물 발터, 빛 헬가만 올려 놓고 돌렸습니다만, 두 번 돌렸을 때 빛 헬가님이 오시더군요. 자연스럽게 빛 헬가님은 잠재력 개방 1회를 달성합니다.

 

 

 

 

그리고 그 다음. 물 아슬란과 빛 헬가가 동시에 나옵니다. 빛 헬가님은 이미 오셨고, 불 발터를 계약중이었기에 물 아슬란은 머나먼 일이라 생각했더니 먼저 찾아왔습니다. 그 다음은 조금 더 많이 돌렸습니다. 하지만 천장이라 부르는, xx회 소환시까지는 가지 않았을 때 짜잔★!

 

 

 

 

불 발터님 오심.

 

와아아아아아아아!

 

방정맞게 양 손에 야광봉이라도 들고 마구 휘저으며 기쁨을 표현해야할 것 같지 말입니다. 와아아아아! 이로서 다 모았다!

 

 

 

는 의미는 물 이안을 이미 모셨다는 의미고요. 지난 화요일에 등장한 물 이안은 아직 7성 초월 여부를 결정 못했습니다. 그 앞에 키워야 하는 영웅이 왕창 몰려 있어 그렇긴 하네요.

물 이안의 영상에서 등장한 다른 두 전승자가 속성이 다르지 않냐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불 비류와 대지 아란입니다. 둘의 성격도 매우 다르고요. 불 비류는 어둠 비류의 곤란한 버전과는 다르게, 좀 더 황족 같은 분위기입니다. 하지만 마음에 든 대사는 역시 물 조슈아.

 

 

트위터의 프라우 계정에는 이 사진이 올라왔지요. 극단적 I형인 물 샬롯과 물 이안이 잘 맞는 것 같다고요. 그 옆에서 대지 발터와 대지 라이레이가 있는 걸 보니 또 ... 아. 저편에는 물 조슈아와 빛 루인이 커피 사는 중이군요. 샬롯과 이안은 커피콩 챙겼고, 지금 당장마실 건 조슈아와 루인의 몫.

 

 

 

 

 

아직 제게는 264장의 영웅 소환 티켓이 있고요, 묘믹 프리미엄 패스도 구입했으니 아마 10월에도 죽죽 늘어날 겁니다. 모았다가 나중에 계약 영웅 나오면 몰아서 뽑지 않을까요. 계약영웅 인기 1위는 불 시안, 2위가 물 발터, 3위가 대지 라이레이인데. 저는 셋 다 거의 안 씁니다. 물 발터는 메기 잡을 때 들어가 있긴 할 거예요. 하지만 다른 둘은 없음. 그럼에도 불 라우젤릭보다는 불 시안을 키우겠다는 생각이 문득. 취향의 문제지만 라우젤릭보다는 단단한 시안이 좋습니다.-ㅁ-a

 

 

그러니 이번 주말에는 잊지말고 영웅 중 누구든 뽑아서 스킬 작 좀 해야겠습니다. 이제 슬슬 속성 별로 한 명씩은 스킬 30레벨 올릴 수 있을 정도...는 안되려나?;

 

 

 

 

 

답: 그 정도는 안됩니다. 일단 불 속성은 무조건 올리고, 나머지는 조금 더 두고 봐야. .. 불 속성 중에 올릴만한 영웅이 있던가.=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