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함을 들여다보았더니, 대한항공에서 KB 국민카드와의 협업 행사를 광고하는군요. 평소 같았으면 그냥 넘겼을 건데, 현재 사용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형 BC카드의 반기일이 내년 6월이고 해당 카드는 단종되어서 재발급이 안되는 터라 주의 깊게 보았습니다. 넵. 그러다가 지뢰...는 아니지만 하여간, 발급받을까에 대한 고민이 확 와서요.

 

가장 큰 문제는 시간입니다.

8천 마일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12월 31일까지 카드를 발급받고, 그걸로 20만원을 쓰고, 행사 응모를 해야합니다. 카드 발급과 전달이 그렇게 빨리 되는지가 관건인거죠.

 

 

 

그 추가 마일리지는 1월 중에 적립되나봅니다. 일단 조건도 있긴 한데, 최근 6개월간 모든 KB국민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KB카드는 체크카드만 있기 때문에 결제 이력이 없다는 것도 맞긴 하고요. 흐음. 나름 쏠쏠하긴 하네요.

 

해당 카드 정보는 아래를 확인하세요.'ㅂ'

 

https://m.kbcard.com/CRD/DVIEW/MCAMCXHIACRC0002?mainCC=b&allianceCode=04285&solicitorcode=7024285052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 국내가맹점 적립 1마일, 해외이용 적립 2마일, 면세점 적립 2마일 - KB

KB국민카드 로그인 정보로 라이프샵에 자동 로그인 합니다.

m.kbcard.com

 

 

원래 6월에 새로 KB카드 쪽으로 갈아탈까 고민하던 터라, 이건 등 떠미는 격입니다. 연회비는 4.5만에, 마스터카드이고 1천원당 1마일 적립입니다. 지금 카드가 조금 많이 적립되는 카드라, 새 카드는 그보다 적을 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공항 라운지도 이용가능한 모양이고요.

8천 마일리지면 상당한 터라.... 그래서 지금 고민중인 겁니다. 어차피 현대카드는 해결 잘 되었다는 소리가 제 귀에 들려올 때까지 지옥불 위에서 녹여버릴-저승식당의 독서 후유증-예정이라 빼고, 그거 빼면 딱히 이거다 싶은 카드가 없었으니까요. 현대카드 쓰면 SC 계좌 그대로 써도 되니 편하지만, 불매는 그정도 불편함을 감수할 정도는 됩니다.

 

 

아마도 이 글 쓰고 나면 바로 시도 하겠.... 지만 과연 카드 발급이 될 것인가.=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