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텀블벅에서 주문한 물건과, 주문 여부를 고민중인 물건들을 이것저것 모아봅니다. 펀딩 종료되어도 나중에 다시 볼 수 있게 모아두는 셈이지요. 그리고 분명 이중 몇은 이 글 쓰다가 말고 결제할지도 모릅니다.

 

일단 결제한 물건부터.

 

 

'미소년들의 화원에 어서요세요! 재배소년 일러스트집 & 인형' : 현재 29일 남음.

https://www.tumblbug.com/mandrakeboy_goodsbee

 

미소년들의 화원에 어서오세요! <재배소년 일러스트북&인형>

8주년 기념! 무려 380여 가지의 재배소년 일러스트와 씨앗인형을 한 번에 만나보세요!

www.tumblbug.com

 

인형은 일러스트의 캐릭터-그러니까 재배소년이 아니고, 씨앗 모습입니다.

 

재배소년을 하는 사람이라면 익숙한 모양새입니다. 재배소년, 만드레이크를 키우기 위해 구입하는 씨앗의 기본형이 저거거든요. 원래는 한글로 재배소년이라고 표기했다가, 수정안에서는 영문인 mandrake boys로 바뀌었습니다. 아, 물론 저는 이 씨앗 인형까지 들어간 풀 세트로 구입을.... ... ... (먼산)

 

돈 열심히 모으려면 이런 게임에 소비되는 금액이나 관련 상품 구입비용도 줄여야 하는데 말입니다. 앞으로 또 열심히 금주할 테니-라고 변명을 잠시 해봅니다. 농담 아니고 진짜로, 자체 금주 예정입니다. 금주를 푸는 건 일이 있을 때만. 그 일이 언제인지는 모르지만 일단 일상 중에서는 제 전두엽을 지키기 위해 참으려고요. 하. 정해원(아이돌기술 주인공) 정말로 감사하다......... (아님)

 

 

 

 

 

 

'의원 다시 살다 유호 토용 탁상시계'. 현재 4시간 남음.

https://www.tumblbug.com/klpkorea_x_golemfactory

 

의원 다시 살다 유호 토용 탁상시계

의원 다시 살다 유호토용 탁상시계

www.tumblbug.com

 

오늘 마감입니다.

주 이용 플랫폼이 조아라다보니 의원 다시 살다는 손을 안댔습니다. 다만, 나무위키에서 챕터 명만 보고는 나중에 완결나거나 하면 달리겠거니 싶더라고요. 연재처는 카카오페이지입니다.

 

어쩌다보니 케이엘피코리아의 굿즈를 이것저것 사모으게 되었거든요. 스타트는 로오히 로드의 회중시계였고, 그 다음은 문송안함의 손목시계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와디즈의 전독시 회중시계 펀딩도 넣어뒀고요. 받아본 완성품은 다 만족했다보니 이번에 나올 탁상시계의 질은 걱정 안합니다. 탁상시계를 거의 안쓰긴 하지만 있으면 편합니다. 집에는 눈 닿는 곳에 아날로그형 시계가 없거든요. 시간은 보통 노트북 시계로 확인합니다. 그러니 있으면 쓰겠지만 그렇게 하면서까지 사야겠니? 싶은 마음이 스치고 지나갑니다. 하. 탁상시계의 여우(아마도)님이 너무도 귀여워서 그런 거죠. 아마도 이 글을 다 쓰고 나면 지르러 가지 않을까요.

 

 

'당신을 BL 웹소설 작가로 만들어 줄 가이드북'. 현재 4시간 남음.

 

https://www.tumblbug.com/blnovel

 

당신을 BL 웹소설 작가로 만들어 줄 가이드북

BL 웹소설 기획부터 출간까지 작가 데뷔를 꿈꾸는 지망생들을 위한 종합 안내서

www.tumblbug.com

 

PDF파일로 된 BL 소설 웹소설 작가되기 안내서입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이 목차를 참고하면 되고요. 2~4장보다는 1장의 내용이 궁금해서 말입니다. 그러고 보니 웹소설 작가되기 관련책은 한 번도 읽은 적이 없네요. 도서관에 신청만 해뒀지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BL소설을 뭐라 썼는지 궁금한 김에 지를까 싶.... 다른 세트 포함하면 19900원이더라고요. 시도해볼까.=ㅁ=

 

 

'40가지 칵테일의 레시피를 담은 마법 트럼프 카드와 리뷰북'. 27일 남음.

 

https://www.tumblbug.com/martiniglass

 

40가지 칵테일의 레시피를 담은 마법 트럼프 카드와 리뷰북

마티니글라스가 엄선한 40가지의 칵테일 레시피와 직접 기록할 수 있는 아카이빙북입니다.

www.tumblbug.com

술은 안 마시지만 이런 건 아이디어가 재미있습니다. 트럼프 형태로, 각 칵테일의 레시피를 적어둔 겁니다. 뽑아서 즉석으로 만들어보는 재미가 있겠네요. 스냅스 포토카드를 이런 식으로 주문 제작해도 재미있겠네요. 칵테일이 아니라 커피를 비롯한 이런 저런 레시피로요.

 

 

 

'애욕의 고전소설'. 60일 남음.

https://www.tumblbug.com/classicaeyork

 

마침내 다시 읽는 <애욕의 고전소설>

이렇게나 재밌었던가! 한국 고전소설의 눈부신 해석!! 서귤과 함께 읽는 <애욕의 고전소설>

www.tumblbug.com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반드시 소개글을 읽어야 합니다. 읽고 나니 지금 당장 앞에 출간된 『애욕의 현대소설』이 사고 싶네요. 일단 장바구니에 담아두고요. 이 책도 기대됩니다. 출간되면 바로 지를 거예요. 아니.... 저 업고 놀자의 그 장면이 그런 줄 몰랐... 아니.. 음.....

 

푸드쪽에서는 제이키친의 제품이 자주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지난 번에 살까 말까 고민하던 제품이 떠올라서 아이디어스로 넘어갔다가, 덥석 집어들고 말았습니다. 그건 이번 주 안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먹어보고 괜찮으면 또 꾸준히 주문하겠지요.'ㅠ'

 

 

'원목 데스크랜턴'. 17일-일요일 오픈 예정.

 

https://www.tumblbug.com/anthewood_desklantern

 

원목 데스크랜턴

나의 공간 한켠에 따뜻한 불빛을 밝혀주는 '원목 데스크랜턴'입니다.

www.tumblbug.com

 

이건 지나가다가 눈에 들어와서 슥 보았는데... 중간의 사진 하나 때문에 폭소했습니다.

 

 

피규어 전시에도 안성맞춤인 공간이긴 합니다. 위에서 노랑 알전구의 빛이 내려오니 멋지게 보이는 효과가 매우 좋군요. 이 사진 한 장에 반해서 알림 신청해뒀습니다. 살지 어떨지는 모르지만, 전구 아니더라도 서랍으로도 쓰기 괜찮지 않을까요.

 

 

 

 

앗. 더 구경하다가는 지름신이 머리 꼭대기에서 춤출 분위기입니다. 이만 적당히 하고 물러나야죠.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았다는 핑계로 이런 저런 물건 구경중이지만 모두 다 집안 경제에는 좋지 않은 영향을 줍니다. 크흑. 자네는 아이쇼핑 그만하고 집에 쌓아둔 책부터 읽어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