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유입 키워드를 보다가 화산귀환 종이책 이야기가 나오길래, 엊그제 올라온 화산귀환 텀블벅 펀딩 공지를 보러 다녀왔습니다.

https://link.tumblbug.com/Iwgy6Y61gub

 

화산은 사라지지 않는다, <화산귀환> 첫번째 단행본 제작

네이버시리즈 무협 소설 부동의 1위, 웹소설 <화산귀환>의 단행본을 제작합니다.

www.tumblbug.com

 

펀딩은 2만 3천 882명이 신청했고, 이 중 실제 결제는 얼마나 되었는지 모르지만 발송 건이 2만 3천건이 넘는답니다.

 

 

제가 무슨 세트 신청했는지 까먹었고, 도착하면 그 때 알겠지~라고 생각하고 미뤄두고 있으니까요. 그 앞서 구입한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이나 『전지적 독자 시점』(소프트커버, 책꽂이 포함판), 『백작가 망나니가 되었다』도 그대로 서가에 꽂혀 있습니다. 나중에 여유 되면 볼거예요. ... 아마도.

 

화산귀환은 그래서 천천히 올거라 기다리는 중이지만, 비슷한 시기에 일반판이 나올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아직 서점에는 안 들어온 모양입니다. 완결이 안 된 소설이라 도서관에 신청하진 않겠지만서도. 여튼 안 오지는 않을테니 기다려야죠.

 

 

전독시 펀딩은 현재 3천명 돌파한 모양입니다. 다만 세트 중에 와디즈 펀딩 한정으로 나온 코스터 세트가 있어요. 일단 책을 주문한 사람은 2,200명이 넘습니다. 아트북 에디션을 처음에 몇 개나 준비했는지는 모르지만, 장사는 잘했다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이건 아트북 에디션이고, 소프트커버의 일반판도 상당히 팔았을테니까요.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62105?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전지적 독자 시점 아트북에디션 세트 펀딩

독자의, 독자를 위한, 독자에 의한 이야기. K-소설의 새 역사를 쓰는 압도적인 No.1! 전세계 독자가 간절히 기다려온 《전지적 독자 시점》 양장본 드디어 출간!

www.wadiz.kr

전독시를 읽지도 않았으면서 왜 이걸 사고 있냐 싶지만 뭐......... (먼산) 원래 다 그런 겁니다. 흠흠.

 

 

 

http://aladin.kr/p/zfXa6

 

데뷔 못 하면 죽는 병 걸림 1부 초판 한정 굿즈박스 세트

4년차 공시생, 낯선 몸에 빙의해 3년 전으로 돌아왔다. 그리고 그의 눈앞에 나타난 갑작스러운 상태창의 협박. 돌연사 위협 때문에 팔자에도 없던 아이돌에 도전하게 된 주인공의 대환장 일지.

www.aladin.co.kr

데못죽은 12월 5일 출발. 한 달 반 남았나요. 하하하하하.

 

 

 

작고 작은 알라딘 포인트를 모아 지른 물건 하나는 11월 4일 출발 예정입니다. 이것도 이제 곧.

 

 

 

https://www.aladin.co.kr/shop/wproduct.aspx?ItemId=258601308 

 

넨도로이드 플레이세트 #09 찻집B 세트

넨도로이드 플레이세트 #09 찻집B 세트

www.aladin.co.kr

 

지금 골머리 썩는 상품이 이겁니다. 두 번이나 재주문 들어갔던 거라, 이번에도 재주문 들어가면 아예 취소하는 것이 낫지 않나 싶어서요. ..라고 적고 보니 이거.. 22년 12월 31일 발매로 밀려 있군요.OTL 그럼 알라딘의 문제가 아니라, 생산을 못하고 있는 넨도로이드 - 굿스마일의 문제인건가.

 

 

예전에 보았던 넨도로이드 컨셉 사진 한 장에 이세트를 주문하고 말았던 건데.

 

 

 

그렇습니다. 이 사진 한 장에 낚인 거였지요. 컨셉사진에 홀려서 지르고 말았으니 뭐. 이것은 제 업보인것입니다....

 

여튼 주문항목에는 10월 31일로 되어 있지만, 상품 페이지에는 22년 12월 31일 발매 예정이라니 마음 비우고 기다려야겠습니다. 취소되면 20%의 비용이 발생하니까요.

 

 

 

이렇게 정기적으로 정리해두지 않으면 제가 뭘 주문했는지도 까먹습니다. 메모해서 다이어리에 붙여 두는 것도 한 방법이긴 한데...=ㅁ= 다이어리에도 붙여둬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