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도 아니고, 이미 지난 추석 연휴 전에 코스트코 방문했더니 온갖 할로윈 상품들이 나와 있더랍니다. 당조절에 들어간 부모님이나 저나 그냥 스슥 눈으로만 훑고는 옆에서 L이 신나게 구경하는 걸 구경하고 있었지요. 꼬마가 구경하는 모습이 더 재미있더랍니다.

 

할로윈이 한 달도 안남았으니 이제 여러 상품들이 튀어나오기 시작합니다. 관심있는 할로윈 상품이라고 해봤자 로오히 상품이고, 내일 업데이트 하고 나면 또 호박 옷들이 튀어나올거라 대기중입니다. 무엇보다 이번에는 나인이 아발론 기사단복을 입고 나온다고 하니 그것도 기대되고요. 아 맞다, 한밤중 무도회 버전 바네사 옷도 나오는 듯..? 아무래도 메이링이나 슈나이더는 판매율이 높지 않을테니, 팔리는 영웅들 중심으로 가면 소외되는 영웅들이 나올 수밖에 없지요. 저야 로오히에게는 퍼주고 싶은 마음이 더 크기 때문에 뭐....'ㅂ'a

 

 

오늘 출장간 G가 잠시 쉬는 틈을 타서 링크를 하나 던져줬습니다. 이게 뭔가 하고 한참을 들여다보았는데, 검색해보니 르크루제에서 할로윈 시즌을 맞아 상품을 내놓은 모양입니다.

 

가능하면 쇼핑몰에서 직접 검색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가격이 다른 두 종류 상품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517862438&siteNo=6004&salestrNo=6005&tlidSrchWd=%ED%95%A0%EB%A1%9C%EC%9C%88%20%EB%AF%B8%EB%8B%88%20%EC%A0%91%EC%8B%9C&srchPgNo=1&src_area=ssglist 

 

[쇼핑백증정] NEW 할로윈 미니 접시 4P 세트 (2022)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올려놓은 링크는 비싼 쪽입니다.-ㅁ-a

 

 

집에서 홈파티 같은 걸 한다면 소품으로 쓸만 하지만, 르크루제 그릇이 매우 무겁다는 걸 알고, 저런 그릇들은 의외로 쓸 일이 없다는 걸 떠올리면 조용히 쇼핑창을 닫게 되지요.

 

 

다만 종류가 하나는 아닌가봅니다.

 

https://www.ssg.com/item/itemView.ssg?itemId=1000420804492&siteNo=6004&salestrNo=6005&tlidSrchWd=%ED%95%A0%EB%A1%9C%EC%9C%88%20%EB%AF%B8%EB%8B%88%20%EC%A0%91%EC%8B%9C&srchPgNo=1&src_area=ssglist 

 

르크루제 르크루제 미니 할로윈 접시 4개입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ssg.com

이쪽은 해외 배송대행 상품이랍니다. 위의 고양이 사진보다는 이쪽이 훨씬 잘 나왔는데, 실물 느낌도 이 제품이 더 잘 살린 것 같기도?

 

두 제품 중에서 마녀모자, 고양이, 유령, 사탕에 눈이 가는 고로 둘 다 안 사는 것이 현명합니다. 가격이 만만치 않으니, 혹시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우연히 만나 낱개로 구입한다면 모를까요. 아니, 구입한다고 해도 별 쓸모는 없겠지요. 사놓고 쓰지 않아서 고이 폐기한 여러 그릇들을 떠올리며, 그릇 또한 예쁜 쓰레기에 들어갈 수 있다는 사실을 되새깁니다.

 

 

(지르면 안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