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국군의 날이니, 로오히의 메시지도 함께 올려봅니다. "우리의 내일은 당신의 수호로부터." 고생하시는 국군장병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분에 마음 놓고 잠들 수 있어요. 소오오오오올직히 말하면 하고 싶은 말이 조금 더 있지만 그건 참고 넘어갑니다. 그건 지역적 특성이니 어쩔 수 없다고요.(훌쩍)

 

어쨌건.

 

이번 포스터를 장식한 건 레인저 부대 소속인 어둠 미하일과, 명사수 올가 입니다. 올가도 대령... 아니, 중령이었나. 장교였다고 기억하지만 정확한 기억이 아니라서요. 대지 올가는 군 출신 레지스탕스였고, 바네사는 유일한 왕실 생존자로 반란군을 이끌었지요. 올가는 군 생활이 매우 익숙했는지 건빵도 의외로 맛있다는 등의 이야기를 합니다. 군 훈련을 즐겁게 받아 들이는건  불/빛 자이라와 대지/빛 올가일겁니다. 대지 자이라는 다른 방향이고, 물 올가는 지역이 다르지요. 처음 보고 홀랑 반했던 게 대지 올가라 각성도 일찍 해줬던 걸로 기억하지만, 사용은 거의 안합니다. 빛 올가를 제일 자주 쓰긴 하지만요.

 

 

 

어제 솔피들에게 옷을 입혀보고 매우 당황했습니다. 어, 솔피가 셋이 아니라 넷이더라고요. 대지 솔피와 물 솔피, 빛 솔피, 어둠 솔피. 그래서 옷은 네 벌을 골라 입혔습니다. 원래 대지 솔피가 까망 머리면 엊그제 솔피의 OX 퀴즈를 맞춘 보상으로 나온 까망 베레모도 씌워주려 했는데, 당황스럽게도 대지 솔피는 아발론 기사단복을 입으니 노랑 머리에 노랑 눈으로 바뀌더라고요. 아니 왜! 라고 생각하고 다시 보니 2각 색이 그렇군요.OTL 까망 머리가 취향인 터라 아쉽지만 어쩔 수 없지요. 흑흑흑. 가끔 흥분하면 성격이 과격하게 바뀐다는 설명이, 흥분하면 번개 속성이 튀어나오니 저렇게 변한다는 의미인가봅니다. 그래서 까망 베레모는 빛 솔피에게 주었습니다. 대지 솔피는 저 빨강 머리띠가 찰떡같이 어울리니까요.

 

취향의 문제에,  소환의 영향이기도 하겠지만 솔피 넷 중에서는 대지 솔피가 가장 전투력이 높습니다. 거의 활용(?)은 안하지만요. 스킬석은 좋아하는 애들에게 몰아주는 습성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그론달은 열심히 잡고 있습니다.그론달 잡기 멤버는 물 커맨더님과, 빛 올가와, 물 헬가와, 빛 프람과 불 로잔나님.

그론달 이벤트도 이제 효과가 덜한가요. 내일이면 종료되는데, 아직도 100만 마리 보상이 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행동력이 20% 감소하는데도 그런 걸 보면... 으으으으음.

 

여튼 며칠 뒤부터는 애플 앱스토어 정책 변화로 앱내 결제의 가격 변동이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구매해두려고 합니다. 웬만한 건 열심히 장만해뒀고, 실타래를 더 살지 말지만 고민하면 되겠네요. 실타래도 이번 업데이트로 등장한 가장 큰 패키지만 고민하면 되고요. 음.. 메이링의 장비를 뽑을지의 여부는 조금 더 고민... 하고?

 

 

 

다시 그론달 잡으러 신나게 다녀오겠습니다. 어서 나와라 그론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