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레고 메일을 열어보았더니, 추석 특별 사은품으로 이런 걸 준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주소를 보면 아마도, "30590 Farm Garden and Scarecrow"가 영문 이름인가봅니다. 한국어로는 정원과 허수아비세트라고 나오지만요.
8만 9천원 이상 구입하면 준다는 사은품인데, 그렇지 않아도 호시탐탐 노리는 레고 가격이 그걸 훌쩍 뛰어넘습니다.
https://www.lego.com/ko-kr/product/motorised-lighthouse-21335
21335, IDEA 제품군으로 나온 전등식 등대입니다. 실제 점등이 가능한 모양이고요. 등대지기와 선원이 함께하는 세트로, 지금 보니 아래쪽에 새도 있습니다. 갈매기려나요. 보트 이름은 LEDA이니 백조일 가능성은? 낮지요. 아마도. 확신은 못합니다만.
등대 안쪽의 주방에는 티포트도 있어서 슬쩍 사람을 홀립니다. 나무 위의 집도 그랬고, 안에 주방이나 서재가 있으면 순식간에 홀려서 스스슥 결제하고 마는데, 그래서 관심도 별로 없던 R2D2의 레고 버전도 구입하고 말았는데. 데...... 레고를 사도 더 이상 쌓을 공간이 없습니다. 슬슬 L에게 물려줘야하나 싶지만, L이 관심 없으면 그것도 짐이잖아요. 일단 들고는 있을 생각이긴 합니다. 크흑.;ㅂ; 마음이 끌려 샀지만, 마음이 식으면 이 또한 번뇌로다.(먼산)
그래요, 보았으니 끌리는 것이고, 보지 않은 셈 쳐도 되긴 합니다. 그래도 등대는 조금 끌리는데 어쩔까나...=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