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뒤늦게 깨달은 사실.

 

http://aladin.kr/p/xfs4C

 

[전자책] 천재 정령사의 힐링상점 339화 (완결)

[키워!]BR “예?”BR [키우라고!]BR 나는 그렇게 정줍 당했다.

www.aladin.co.kr

 

동물병원 다 읽고 그 다음에 또 읽을 만한 소설이 없아 이리저리 찾아 헤매다가, 조아라에서 '천재 정령사의 힐링상점'이란 소설을 발견합니다. 한창 읽다보니 딱 30화까지만 올라와 있더라고요. 아마 조아라 런칭이 늦었던 모양입니다. 50~60화까지 천천히 올리고, 그 다음에 완결편까지 한 번에 올라올 것 같더군요.

 

다시 말하면 조아라에서는 아직 30화까지만 읽을 수 있다는 거라, 혹시 알라딘에 있나 확인하러 갔습니다. 전자책으로는 없고, 캡쳐에서 보이듯, 완결편까지 다 올라와 있습니다. 흑. 이럴 줄 알았으면 엊그제 추가로 전자책 캐시 구매해둘걸 그랬네요.

하여간 저걸 살까 말까 고민을 하던 와중, 문득 아래의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TTS 지원.

...

그렇지 않아도 궁금했던 참인데. 알라딘에 연재되는 소설들은 구입해서 어플리케이션으로 보면 TTS 지원이 될까 알고 싶었는데 친절하게 설명을 달아두었군요. 커어어어억.;ㅂ; 그럼 이제 알라딘에서 연재되는 여러 유료 소설들은 TTS로 들을 수 있어! 내스급..은 슬프지만 14권까지만 전자책이 나와 있어 무리고요.

 

http://aladin.kr/p/BP2wz

 

[전자책] 문과라도 안 죄송한 이세계로 감 490화 (삽화) (완결)

망해가는 출판사의 편집자 김정진은 소설 속으로 가 BR 갑부집의 무능한 막내아들에게 빙의한다. BR 직장인의 꿈, 돈많은 백수가 되나 했더니...BR 왜이렇게 능력치를 높게 줬어! 백수도 못 하게!BR

www.aladin.co.kr

문송안함은 TTS 가능합니다.

 

 

 

http://aladin.kr/p/tfjcV

 

[전자책]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2부 022화

눈을 떠보니 소설 속이었다. brbr그것도 망나니로 유명한 백작가 도련님 몸으로. brbrbrbr하지만, brbr그렇다고 망나니가 될 순 없잖아?

www.aladin.co.kr

백망되도 TTS 가능하군요.

 

허얼.

허얼....

아니 근데, 리디북스 쪽도 TTS 지원하던가요. 웹으로만 접속해봤기 때문에 실험은 해보지 않았는데, 그쪽으로는 TTS 기능이 없었던 것 같기도 하고?

 

 

하여간 알라딘으로 전자책 몰이를 해야할 이유가 하나 더 늘은 셈입니다. 하. 내가 시력이 떨어져도 시리 목소리로 대신 들을 수 있다면 충분히 결제할만 하죠. 알라딘에서 구입할 유료소설 목록을 작성하고, 추석 명절보너스를 여기에 올인할까 고민좀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