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 주는 안 읽더니, 지난 주와 주말 동안에는 전자책을 열심히도 샀군요. 이번 글은 지난 주보다 많이 깁니다.

 

 

이번 주의 대표 표지는 G의 원픽, 구도 노리코의 그림책 신작입니다. 이번의 야옹이들은 멍멍이들이 운영하는 라멘가게를 엉망진창으로 만들었다가 일하게 됩니다. 야옹이들이 치는 사고는 딱 이 책 독자 나이 즈음의 애들이 치는 사고 같군요. 악의는 없지만 그렇다고 죄가 아닌 것은 아니니, 사고 수습은 또 열심히 하면서 보상하고요. 잘못해도 사과하고 죄값을 치르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맛있는 라멘이 먹고 싶지만 지방에서는 만나기 어렵죠. 여긴 도청소재지(...)도 아니란 말입니다. 도청소재지는 커녕 인구감소로 인한 소멸위기 지역이니까요.

 

 

 

배뿌. 신인인데 천만배우 170~361.

현대, 연기, 배우. 판타지.

http://s.joara.com/6UrLX

 

신인인데 천만배우 #프리미엄 #Joara

계부 밑에서 어렵게 유년시절을 보낸 무영.그에겐 삶이 지옥과도 같았다.아니, 삶이 지옥이었다.“네 인생 대신 다른 누군가의 인생을 살아."살아 있는 지옥에서

api.joara.com

오랜만에 다시 읽으니 참 좋습니다. 전자책 나왔나 하고 찾아보다가, 작가님의 다른 작품을 뒤늦게 발견해서 잽싸게 장바구니에 담았고요. 그 책은 1~2권 먼저 구입했으니 읽어보고 괜찮으면 다음 권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무영이 참 귀엽죠. 연애담이 없어서 더 좋은 소설입니다. 로맨스 판타지에 대한 불만 중 하나가 왜 여기서는 로맨스가 진하게 들어가냐!(...)는 부분이다 보니. 전 판타지 비중이 높은 소설이 더 취향입니다. BL은 예외고요. 그건 또 로맨스를 보기 위해 구입하는데, NL과 BL..... 까지 쓰다가 일단 접음. 이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다뤄보겠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한 이야기를 또 하는 것 같지만 뭐. 여튼 판타지소설도 로맨스가 들어가면 재미가 덜합니다. 예외가 있긴 한데, 데... 그 이야기까지 같이 적어보죠.

 

 

 

왕해나. 오메가 아닌데요 5.

BL, 오메가버스, 현대. 회귀, 연기.

http://aladin.kr/p/6PWPm

오메가버스 세계관은 오메가에 대한 대우가 어느 정도인가에 따라 취향이 많이 갈립니다. 오메가의 인권개선이 심각하게 필요한 세계관은 싫고요, 이 소설도 오메가에 대한 인식부터 바꿔야 하는 세계관입니다. 다만 주인공 중 한 명은 부모들의 문제 때문에 어릴 적부터 알파라는 자신의 정체성과 그에 따른 페로몬을 매우 싫어합니다. 어쩌면 거기서부터 시작되는 이야기겠네요.

민제는 아이돌로 데뷔한 오메가입니다. 하지만 페로몬 조절이 어려운 체질이라, 선배이자 유명 아이돌인 최원오에게 찍히는 사건을 겪습니다. 그 일을 계기로 그룹내에서의 따돌림은 더욱 심해지고, 팀 리더에게서는 가스라이팅을 동반한 지속적인 관계 강요로 피폐한 삶을 겪습니다. 삶을 놓으려 했지만 갑작스레 아이돌 데뷔 전으로 회귀하고는, 이번에는 오메가의 페로몬을 감추는 루프 시술을 통해 베타로 살아가는 삶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돌이 아닌 배우로서 연예계에 발을 들이지요.

이전 삶에서 잘못된 만남이었던 최원오와도 연기를 하면서 만납니다. 같은 영화를 찍으면서 시작된 관계는 점차 연애로 넘어갑니다. 다만, 앞서 이야기한 대로 원오는 페로몬을 극도로 싫어하고, 민제에게도 '베타라서 좋다'는 말을 남발합니다. 넵, 나중에 이 모든 일은 다 후회로 돌아옵니다.... (먼산)

 

조아라에서 완결되었던 소설이라, 전자책으로 나오기를 오래 기다렸습니다. 피폐한 이야기는 건너 뛰고 뒷부분만 보았지만, 그래서 그 달달한 이야기가 더 좋았습니다. 외전은 아이슬란드가 배경이고 오로라....... 오로라...;ㅂ; 하여간 보는 사람 모두가 쟤들 연애하는 거 아닌가 생각하는 정도로 달달한 모습이 나오니 안심하고 읽으셔도 됩니다. 더 길고 긴 외전이 있었으면 좋았을건데, 그게 아쉽습니다.

 

 

 

아레시보. 알아채기 쉬운 (외전).

BL, 현대.

http://aladin.kr/p/yP2Am

'눈치채기 어려운'이 뒷 이야기라면, '알아채기 쉬운'은 아주 짧은 주인공들의 일상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여기서 그 인물이 죽는 장면이 나올줄은 몰랐습니다. 본편 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든 기억할 그 사람이 여기서 죽어요. 하기야 죽을만한 인물이 너무 많다보니 이렇게 말해도 알기 어려울듯.=ㅁ=

 

 

 

2RE. 돌아와서 말하기 특별 외전.

BL, 오메가버스, 현대.

http://aladin.kr/p/yP2Am

 

두 번째 외전입니다. 외전 하나는 이미 나왔고, 이번 외전은 그 사이 즈음의 이야기로 보입니다. 아빠들이 결혼했을 때 왜 자기가 없었냐고 묻는 꼬마가 참 귀엽습니다. 속도위반이었다면 너도 있었어!라고 대답하겠지만, 이 둘은 결혼하고서도 아이 생기기까지 꽤 길었으니 그 대답은 안 어울리죠.'ㅂ'a

 

 

 

하율. 빼앗긴 가문의 주인이 되려 합니다 1~7(완결).

판타지, 회귀, 로맨스.

http://aladin.kr/p/1PWPm

 

[전자책] [세트] 빼앗긴 가문의 주인이 되려 합니다 (총7권/완결)

무너진 제국 황실을 대신해 북부 지방을 통치하는 프란체스카 공작가.BR 가주 덴 공작의 갑작스러운 죽음 뒤,BR 쌍둥이 데미안과 클로에는 친척들의 배신으로BR 그들의 꼭두각시 인형으로 전락한

www.aladin.co.kr

여주 원탑의 판타지소설입니다. 스케일이 크지만, 초반부터 그런 스케일이라는 분위기가 솔솔 풍기더군요. 나선형이라기보다는 전체 틀을 보여주고 하나씩 채워가는 구조라고 해야하나...?

 

어느 날 제국 황실이 갑자기 사라지고, 동서남북의 각 지역은 공작가라는 대가문을 중심으로 그럭저럭 굴러갑니다. 그 중 북부의 프란체스카 가문은 십존 중 한 명인 공작님이 이끌고 있었지만, 어느 날 심장마비로 갑작스레 사망하고 쌍둥이 아이들과 집안을 노리는 친척들이 남습니다. 주인공은 쌍둥이 중 동생인 클로에. 온실 속 화초 같다던 클로에는 백부와 숙부, 고모 사이에서 휘둘리다가 결국 흑마법사의 꼭두각시가 되어 암살자로 살아갑니다. 그리고 그 결말은 자신의 쌍둥이 오라버니를 죽이는 것이었지요. 절망한 클로에의 절규가 어딘가에 닿았는지, 아버지가 돌아가신 직후로 회귀합니다. 그리고는 며칠동안 고민하며 자신과 형제를 지키고, 가문을 휘두른 이들을 징벌하는 방안을 수립합니다.

 

1권부터 7권까지 주욱 일직선으로, 클로에가 성장하면서 점점 더 강해지고 결국에는 모든 걸 극복하고 이겨내는 이야기로 마무리 됩니다. 다만 읽다보면 역시 비슷한 구조의 남주판타지와 로맨스판타지는 조금 다르구나 싶네요. 후자가 더 악에 받힌(...) 느낌이더라고요.

주인공인 클로에가 드레스 입는 장면이 딱 한 번만 나오는 점도 좋았습니다. 외모가 아름답다는 묘사는 자주 등장하고, 남주는 거기에 홀려서 옆을 지키고 있지만 그정도는 허용 범위 안이고요. 여튼 중요한 자리에서도 드레스를 입지 않습니다.

 

하지만 오타나 오기가 매우 많습니다. 훑듯이 한 번 읽으며 보았는데도-사실 그래서 더 잘 보였을 수도 있지만, 양손 모두를 써서 헤아려야 할 정도입니다. 모두 체크해서 오타 신고는 넣어두었습니다.-ㅁ-a

 

 

 

 

 

엔나드. 집착광공을 피해 아이를 낳는 방법 1, 4(완).

BL, 오메가버스, 빙의.

http://aladin.kr/p/NPb5A

 

아주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출판사 편집자가 자신과 동명인 BL소설 등장인물에 빙의했다가 벌어지는 일입니다. 빙의하고 보니 그 소설의 엑스트라 악역인데다가, 공에게 집착하다 못해 임신해서 재등장하는 인물이라는군요. 문제라면 빙의시점에 이미 임신했다는 것. 이 사실을 들키면 공에게 쫓기는 건 둘째치고, 집안 핏줄에 집착하는 공의 아버지에게 납치 당해 애만 빼앗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하여 안전한 이별을 위해 노력하다가.... (하략)

주인공들이 연애하기까지는 시간이 조금 많이 필요합니다. 원작의 또 다른 주인공이 등장한데다, 빙의 과정에서 기억은 받지 못했기 때문에 '왜 최선우는 강진욱에게 그렇게 열렬히 구애하는가'에 대한 힌트를 못받았지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둘의 관계가 꼬이는 상황보다는 풀리는 이야기가 보고 싶다면서, 1권 읽다가 바로 4권으로 넘어갔습니다.

 

세트로 구입했을 때는 외전이 세트에서 빠져 있어 없나보다 했더니, 지금 검색하고는 알았습니다. 단권으로는 있습니다. 뒷 이야기가 필요할 것 같더니만! 그리하여 외전 권 사러 갑니다. 남의 집 아기는, 특히 투정도 안부리고 통잠 자는 아기는 참 귀여우니까요. 하하하.

 

 

 

강민성. 부자로운 헌터생활 1~3

현대, 판타지.

http://s.joara.com/3E14p

 

부자로운 헌터생활 #프리미엄 #Joara

금으로 산을 쌓았다는 금산그룹 막내아들, 이진하.압도적 부자가 되겠다는 열망을 지녔지만, 세상이 너무 조용하다.그러던 찰나 던전이 열리고 몬스터가 튀어 나오며 플레이어로 각

api.joara.com

3화까지만 읽었지만 일단 메모는 해둡니다. 이 소설 읽고는 깨달았습니다. 이제는 재벌 소재 소설을 못 읽겠더라고요... 차라리 판타지가 낫습니다. 저런 소설 속에 나오는 재벌 따위...!

 

 

 

수색영장. 프로 농사꾼의 귀환 1~13

현대, 판타지, 아포칼립스.

http://s.joara.com/2cFlX

 

프로 농사꾼의 귀환 #프리미엄 #Joara

수색영장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프로 농사꾼의 귀환』.이 세계에서 개고생한 지 30년 가까스로 고향에 돌아왔지만…… “내 농정은? 내 집은? 내 흑염소는!” 몬스터 천지가

api.joara.com

분명 예전에도 읽었다가 내려놓은 소설인데, 이번에 다시 손댔습니다. 그리고는 또 내려 놓음. 농사 소재의 소설들을 참 좋아하는데, 그래도 등장인물들을 어떻게 사용하느냐, 어떻게 그려내느냐에 따라 갈립니다. 이쪽은 취향이 아닌 쪽.

이세계에서 내내 농사 짓고 왔는데, 간신히 지구로 돌아오니 지구도 격변이 있었는지, 몬스터들이 들끓습니다. 심지어 자신이 키우던 염소들도 몬스터로 진화한 모양입니다. 농사꾼이지만 매우 강했던 터라 격변한 지구에서 다시 농사를 짓기 시작합니다.

이야기가 시작되는 장소가 횡성쪽이란게 재미있네요. 보통은 서울이나 경기에서 시작하기 마련인데.... 그래도 초반부터 배신과 음모-까지는 아닐지 몰라도 하여간 협동이나 협조, 배려와 거리가 먼 이야기가 나오면 손이 안갑니다.

 

 

 

김두루미. 전직 아이돌의 배우 생활 204~276

현대, 회귀, 연기, 배우.

http://s.joara.com/46RVL

 

전직 아이돌의 배우 생활 #프리미엄 #Joara

아이돌 출신 배우 정연진, 드디어 발연기의 오명을 벗고 연기상을 받았는데!어쩌다 보니 아이돌로 성공했고 또, 어쩌다 보니 배우가 되었다.지독하게도 열심히 살았다.이렇

api.joara.com

미루고 있다가 이제야 완결까지 다 보았습니다. 읽다가 떠올린 것. 연기 소재 소설들은 극중극도 따로 정리할 필요가 있더라고요. 아니....! 이런 내용의 극중극을 어느 소설에서 보았더라? 라며 헷갈리는 덕에.-_-a 에, 그러니까 이웃집 회사원인데 연쇄살인마인 그 영화, 어디서 봤더라? (답: 다시 쓰는 필모그래피)

이 소설에서 가장 인상적인 극중극은 초반의 세 작품입니다. 단막극 둘과 졸업작품인 독립영화. 다른 건 다 잊어도 그 셋은 못잊을 겁니다. 그러니 언제 날잡고 정리해두겠습니다.

 

 

 

비도. 회귀자의 삼시세끼 1~61

현대, 판타지, 회귀, 아포칼립스, 요리.

http://s.joara.com/4r8aV

 

회귀자의 삼시세끼 #프리미엄 #Joara

“미친놈이랍니다.”“……예?”“사냥한 마물을 잡아먹는대요. 멀쩡한 에너지바를 놔두고.”어비스가 열린 후, 식량이 사라져 에너지 바만 먹고 사는 사람들.그 외에 다

api.joara.com

 

61화까지 보고는 도저히 안되겠다고 두 손을 들고, 전자책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비도. 회귀자의 삼시세끼 3~6.

http://aladin.kr/p/mfOtz

 

[전자책] [세트] 회귀자의 삼시세끼 (총14권/완결)

“좀비 텅(Zombie tongue)이랍니다.”BR BR 어비스가 열린 후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가 없어, 에너지바를 섭취하는 인류.BR 그 외에 다른 것을 먹는 게 이상하게 받아들여지는 시대.BR BR 에너지바 알

www.aladin.co.kr

여기도 격변. 갑자기 어비스-미궁이 지구에 생기더니, 모든 종류의 식재료가 멸종 위기에 몰립니다. 그리고 먹을 수 있는 건 어비스에서 나온 식재료인 넥타르로 만든 에너지바 뿐. 그러나 유성은 에너지바에 알레르기가 있어 먹을 수 없습니다. 식재료의 가격은 상상을 초월하는 금액이니 굶거나, 아니면 어비스 속 식생들을 잘 가려 먹을 수밖에요. 그래도 오랜 고생 끝에 드디어 어비스를 정복해 악룡을 처단했으니 괜찮아 질거라고 생각하던 그 순간...! 회귀. 아직 어비스도 들어가지 못한 햇병아리 때로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치트키를 쓰기로 하고, 회귀 전의 여러 기연을 먼저 찾아갑니다. 그 중 하나가 할아버지가 운영하던 음식점 '락식'의 단골이었던 재벌회장님. 그리고 회장님을 꼬셔 지원을 받아내, 어비스 속의 먹거리들을 하나씩 탐닉합니다. 그리고 그런 음식들을 동료 탐험가들에게 제공하면 버프도 줄 수 있고 얻을 수도 있으니 일석삼조네요. 아니, 사조인가..?

 

초반 읽으면서 이 책은 사야겠다고 결심한 부분은 어비스 중 몇 층이더라, 바다환경 층에서 등장한 장면이었습니다.

 

 

해산물은 역시 알배기가 맛있는 법이다.

https://twitter.com/esendial/status/1548268940761378816?s=20&t=RxpZClnnqfew5HIR4JT9Ag

 

트위터에서 즐기는 Kirnan

“"해산물은 역시 알배기가 맛있는 법이다." 다른 해산물이면 산란기에 잡지말라고 항의했을지 몰라도, 저 해산물이 (시) 서펜트라는 점에서...-ㅁ-a https://t.co/D5USV10LGh”

twitter.com

 

다른 해산물이면 알배기는 무슨...! 알 밴 암컷은 놓아주어야지!를 외칠 건데, 저 해산물이 서펜트였거든요. 그러니 인정합니다.

 

 

 

이온. 남궁세가 역대급 무공 천재 1~4

무협, 빙의.

http://s.joara.com/1fvjz

 

남궁세가 역대급 무공 천재 #프리미엄 #Joara

기형적인 단전으로 인해 전혀 무공을 익히지 못하지만무공을 해석하고 전개하는 머리는 가히 무림 최강이라 불리는논검무적 단천강.마교에게 납치당해 창천검신의 비급을 해석하

api.joara.com

무공에는 한톨만큼의 재능도 없었지만, 말로 검을 논하는, 논검으로는 최강이었던 인물이 마교에 끌려 갔다가 살해당하고는 남궁세가의 인물에게 빙의됩니다. 남궁가 무사의 자식이었으나 덩치는 크고 순한 성격이라 또래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거기까지는 그럭저럭 버티겠는데, 그 괴롭힘 중에 '집안 아가씨 앞에서 바지벗기기'가 등장하더군요. 그 편에서 내려 놓았습니다.

 

 

 

온리원. 인생 N회차 천재 아이돌 1~19.

판타지, 회귀, 아이돌.

http://s.joara.com/57vAd

 

인생 N회차 천재 아이돌 #프리미엄 #Joara

우리 회사 아이돌 연습생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첫 방송을 거하게 말아먹은 날, 나는 생각했다.‘내가 해도 저거보다는 잘하겠다.’그러자 허공에 나타난 글자.[미션

api.joara.com

1편, 아니 2편까지는 읽었지만 그 뒤가 읽히지 않아 내려 놓았습니다. 편 수가 긴 것을 보면 제법 괜찮은가..? 싶기도 한데 계속 볼지 말지 고민되네요. 안 볼 가능성이 조금 더 높긴 하지만..... 아마도 딱 걸렸던 부분이 졸업식에서 동생들 사진 찍어주는 부분이지 않았나 싶네요.

 

 

 

한빛누리. 백작가 장남은 전생자 1~19

판타지.

http://s.joara.com/6Y2EJ

 

백작가 장남은 전생자 #프리미엄 #Joara

에르닐 클로렌스.검가의 장남이지만 태생적으로 마나를 쓸 수 없는 반푼이.밑바닥까지 떨어졌던 순간,마침내 잊고 있던 전생을 떠올린다.[전생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

api.joara.com

소개글 보면 아시겠지만 퓨전에 가깝습니다. 전생관에 들어가서 가장 먼저 얻은 전생이, 무협의 기억이기도 하니까요.

아래 소개할 다른 소설을 읽다가, 이 작가의 전작이 뭐였냐며 뒤지다 일단 찜해뒀습니다. 그 소설 다 읽거나, 읽기 전에 전자책으로 결제하지 않을까 싶군요.'ㅂ'a

 

 

 

동주. 마도공학자의 회귀 클라쓰 1~29.

판타지, 회귀.

http://s.joara.com/3ER5j

 

마도공학자의 회귀 클라쓰 #프리미엄 #Joara

세상의 끝에서 모든 전쟁을 끝냈던 인류의 정점, [마도 명가]의 장남이 회귀했다.못 이뤘던 복수.막지 못했던 재앙.살리지 못했던 인연.모두를 죽였던 전쟁.

api.joara.com

마법과 다르게 마도공학이라는 학문이 등장하는 소설입니다. 다른 소설에서도 종종 등장하지만, 반도체 회로기판 같은 걸 만들어서 쓰는 느낌? 공밀레도 등장하니까요.

중간에 다른 집안의 소드마스터 공녀가 주인공에게 연애감정을 품는 모습이나 묘사하는 부분, 그리고 열다섯에, 결혼도 안하고 연애도 안했는데 무슨 애냐며 화내는 부분에서 조용히 내려 놓았습니다. 음.... 애는 꼭 결혼하고 연애해야 키우는 거냐..?라고 되묻고 싶은 심정이라서요. 조금 많이 꼬여 있어서 그렇습니다.

 

 

 

한빛누리. 회귀로 초월하는 대마도사 1~109

판타지, 회귀.

http://s.joara.com/5Ohkl

 

회귀로 초월하는 대마도사 #프리미엄 #Joara

미하일 발푸르기스세계 유일의 9서클 대마법사하지만 빌어먹을 용사 때문에 마신에게 패배했다그리고 마지막 순간 시전한 대마법<시간 역행>20년 전으로 돌아

api.joara.com

위쪽이 마도공학자라면 이쪽은 대마도사입니다. 마신을 무너뜨리려는 마지막 파티에서 처절하게 패배하고 전우들이 한 명씩 죽어가는 것도 보았지만, 그 죽음으로 시간을 벌어서 시간을 돌릴 수 있었지요. 그 덕분에,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이불을 걷어찰 사건을 터뜨린 직후로 회귀합니다. 약혼녀에게 파혼을 통보받고는 바짓가랑이를 붙들었던 참이거든요.

하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상대가문인 공작가에 파혼의 귀책사유를 항의할 수 있었고, 전 약혼녀의 새 약혼자가 될 회귀전의 동료를 붙잡아 길을 가르쳐 주며, 그 백작집안에 있던 던전을 클리어 하고...... 등등. 회귀의 치트키를 사용해서 온갖 기연을 다 얻고 다니지만, 그 길은 이전의 삶에서 구하지 못했던 수 많은 목숨들을 구하고 동료들의 정신적 상처를 사전에 차단하는 길입니다.

그래요.. 재벌 애들은 회귀하면 돈만 벌고 다니지만 얘는 이렇게 사람을 구하고 다닌다고요. 더 나은 세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흐뭇합...... 하. 왜 이리 오늘 올리는 글은 라떼향이 폴폴 풍기는 거죠?;

 

 

 

 

 

1.웹소설
배뿌. 신인인데 천만배우 1~361(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2.01.03. 기준)(170~361)
강민성. 부자로운 헌터생활 1~193(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2.02.21. 기준)(1~3)
수색영장. 프로 농사꾼의 귀환 1~160. 조아라 유료연재. (2022.06.14. 기준)(1~13)
김두루미. 전직 아이돌의 배우 생활 1~276(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2.06.29. 기준)(204~276)
비도. 회귀자의 삼시세끼 1~352(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1.12.01. 기준)(1~61)
이온. 남궁세가 역대급 무공 천재 1~147. 조아라 유료연재. (2022.07.16. 기준)(1~4)
온리원. 인생 N회차 천재 아이돌 1~545(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2.07.07. 기준)(1~3)
한빛누리. 백작가 장남은 전생자 1~250(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1.03.16. 기준)(1~19)
동주. 마도공학자의 회귀 클라쓰 1~214(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1.11.10. 기준)(1~29)
한빛누리. 회귀로 초월하는 대마도사 1~372(완결). 조아라 유료연재. (2022.07.13. 기준)(1~109)


2.전자책
왕해나. 오메가 아닌데요 5(완결). 블리뉴, 2022, 세트 16600원.
아레시보. 알아채기 쉬운 (외전). 비숍, 2022, 600원.
하율. 빼앗긴 가문의 주인이 되려 합니다 1~7(완결). CL프로덕션, 2022, 세트 23800원.
2RE. 돌아와서 말하기 (특별 외전). 시크노블, 2022, 600원.
엔나드. 집착광공을 피해 아이를 낳는 방법 1, 4(완결). 이클립스, 2022, 세트 12800원.
비도. 회귀자의 삼시세끼 3~6. 인타임, 2022, 세트 41600원.

3.종이책
구도 노리코. 으라차차 라면 가게, 윤수정 옮김. 책읽는곰, 2022, 130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