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o.lordofheroes.com/posot202206171600/

 

[공지] 로드 오브 히어로즈 2022년 6월 개발자 노트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새로운 디렉터 임재현입니다.

blog-ko.lordofheroes.com

 

위 그림 출처는 오랜만에 올라온, 6월 개발자 노트입니다. 하반기 및 그 이후가 될지 모를, 로오히의 항해 방향을 알려주는 키노트라고 해도 되겠네요. 핵심요약노트이기도 하고, 키를 어떻게 돌려 항해할 것인지 알려주는 메모이기도 합니다. 개발자 노트에 올라온 그림들은 개발자님이 직접 그렸다고 합니다. 근데, 근데...! 매우 잘 그리셨더라고요. 그림 솜씨가 뛰어나다의 의미보다는 특징을 매우 잘 살려내면서 적절하게, 그리고 읽는 게임 유저들이 의미를 잘 파악할 수 있게 특징을 잡아낸 솜씨가 대단합니다. 탁월해요.

 

 

 

수련의 방 설명인데, 미하일이 수련하는 동안 옆에서 레이븐은, 아마도 응원의 손수건을 흔드는 모양입니다. 레벨업 효과가 나타나는군요.

 

어차피 이미 다 키운 입장에서는 수련의 방은 그냥.. 그냥 용도지만.ㅠ

지금 키우고 있는 영웅은 둘입니다. 살짝 덜 키우고 7월 생일 때 마저 물약 먹이려 했던 빛 즈라한, 최근에 들인 불 리카르도. 빛 시프리에드는 어제 만렙을 만들었습니다. 이제 이 둘만 키우면 전체 만렙이 되는군요.

 

 

자금난조만 풀리면 로오히 과금을 다시 들어가도 좋지 않을까 싶... 었지만 문제가 있긴 하네요. 거의 대부분의 영웅을 다 모았고, 거의 다 키웠다보니 이제는 키울 영웅이 없습니다. 재화가 덜 필요하네요. 지금 부족한 부분은 경험치가 아니라 재화쪽입니다. 무기를 뽑고 강화하고 끼워주고, 그리고 각성시키는데 들어가는 재화요. 아... 이쪽의 재화를 과금해야하는 건가요. 스킬석을 포함한 재화 수급을?

 

 

여름쯤이면 사르디나의 통령님이 오실지 모르니 은쟁반에 청포도 고이 올려 기다리겠습니다. 오늘의 헛소리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