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광고 메일을 받고는 오랜만에 레고코리아에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잠시 뒤, 들어간 것을 후회했습니다. 지난 번에 한정으로 돛단배를 받고는 이제 한동안은 안사도 되겠다 했더니만, 이번에도 사은품 행사를 합니다. 그것도 4월 17일부터 두 종류, 5월 1일부터 한 종류입니다. 세 종이군요.
장바구니에 담긴 사은품을 보았을 때 아직 재고가 남아 있는 모양입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등장한 놀이터입니다.
놀이 장면 그림이 조금 다르죠. 오리잡기는 은회색의 링을 걸어 잡는 놀이기구인 모양이고, 하이 스트라이커와 바나나 그네의 세 종이 함께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쪽 사진에서 두 피겨가 앉아 있는 놀이기구가 바나나 보트네요. 바나나 모양의 다인승 그네입니다.
어린이는 아니지만 나도 갖고 싶...... 싶......
이쪽은 볼보 휠 로더입니다. 레고 테크닉 제품을 89,000원 이상 구입하면 준다는군요. 바꿔 말하면, 레고 테크닉 8만 9천원어치를 포함해 총 139,900원 이상 구입한다면 위의 두 제품을 사은품으로 한 번에 받을 수 있습니다. 재고가 남아 있다면 말입니다.
그리고 5월 1일부터 시작하는, 5월 4일 스타워즈의 날 맞이 사은 행사입니다. 사은품을 보니 아마도 1일이 되면 바로 사라질듯하네요.
스타워즈 제품 19만 9천원 이상 구매시 선물 증정입니다. 하.... 하...... 주방이어요. 우유팩을 포함해 주전자 등이 모두 다 함께 있는 주방. 스타워즈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베루 숙모가 어떤 분인지 모르지만, 보는 순간 홀딱 반했습니다. 아, 갖고 싶다. 하지만 스타워즈 20만원 어치라니 버틸 수가 없다아아아아아....
https://www.lego.com/ko-kr/product/r2-d2-75308
고민하지 말고 이분을 모셔오면 간단히 해결되기는 합니다. R2-D2. 금액을 초과하지만 충분히 .... 하지만 원래 레고 코리아 들어가서 물품 확인하려던 목적은 L의 어린이날 선물 때문이었단 말입니다. 스타워즈, 게다가 R2-D2는 그 목적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최근의 레고코리아 배송 속도를 생각하면 5월 1일에 주문했을 때 시간 맞춰 제대로 도착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확진자 폭증 시기였지만, 지난 번에 주문했을 때는 도착까지 열흘 정도 걸렸던가요. 레고코리아의 어린이날 주변 물류 폭증을 감안하면 5월 1일 주문건이 5월 5일 전에 올지는 확신이 안섭니다.
L의 주변 어른들이 어린이날 선물로 골머리를 썩이는 와중이라, 겹치지 않게 잘, 조정해봐야겠습니다. 끄응.
아. 그래서. 레고 코리아 둘러보기의 결론. 사은품은 영원히 만날 수 없겠지만, 안 사면 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