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저 멘트를 달아 놓은 누군가는 누구인가요?

 

A. 다음의 인물로 추정됩니다.

 

1.불 자이라 : 물 크롬. 서로의 환경이 바뀌었을 때 자신은 그렇게 못 할 것 같다라고 말할 인물이라면, 자이라를 발탁해 부단장으로 임명한 물 크롬일수밖에.

 

2.불 크롬 : 가능성이 높은 건 아마도 프람. 다만 어느 프람일지는 생각 좀 해야합니다? 물 프람은 일단 아니고, 불 프람이지 않을까 생각을. 이건 아카이브 찾아보면 쉽게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3. 물 시안 : 단 것을 좋아하는 인물이 여럿이나, 아마도 미하일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4. 물 린 : 이건 절대로 어둠 미하일입니다. 아끼며 보호하던 사촌여동생이 트라우마를 딛고 아발론 최고의 연금술사가 되어 크리스탈을 마구 소모하기까지를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았을 거라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리고.;ㅂ;

 

5.물 크롬 : 어... 물 바네사. 음악 이야기니 절대 바네사입니다.

 

6.풀 린 : 물 린이 아니라 풀 린이니, 같은 조슈아라도 물 조슈아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퇴근요정.

 

 

4월 5일 업데이트 내용이 풀린 듯 하여 들어가보니 새로 코멘트들이 생긴답니다. 더불어 경험의 전당과 보물의 전당 지킴이도 물 요한과 어둠 프라우로 바뀐다고 하고요. 암 크롬과 빛 자이라가 오랫동안 지켜왔으니 이제 바뀔 때도 되었지요. 그리고 4월 5일이 되면, 새로운 아발론타임즈가 나오면서 신규 캐릭터 소개도 나올 듯합니다. 누가 나올까요. 이번에는 또 어떤 기상천외한 무과금용 재화 캐릭터가 등장할까요. 이번에 나온 물 요한은 정말 카르티스 간접 체험을 하게 만드는 터라 괴로웠는데 말입니다. 크흑. 오벨리스크 50층 클리어도 등장했고, 그러면 또 메기 잡이 레이드에서 얻는 인물이 등장할까요.

 

장어 잡으러 다니다보면 종종 특정 속성의 클래스가 부족하지 않나 싶은 때가 있습니다. 행증 슈터나 효과 제거 슈터가 필요할 때 느끼는 건데, 메이링 들을 더 키워야 하나 싶기도 하고요. 불 프라우도 잘 키워서 쓰는 분들 있더라고요. 불 슈터로 프라우가 나쁘지 않긴 하지요. 불 슈터 중 가장 강한 건 라플라스지만, 라플라스는 슈터라기 보다는 조금 약한 딜러의 이미지라 말입니다.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여 그럴지도 모릅니다만.

 

 

 

어제 회식 후 카페 가서는 커피를 마셨더니 새벽에 깨서는 잠을 설쳤습니다. 그러니 오늘은 일찌감치 잠자리에 들겠습니다. 다들 안녕히 주무세.......

(로오히 노말 파견 회수 시간을 확인하고는 좌절.OT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