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한 그날 찍었던 스크린샷입니다. 기부포인트 847, 기본 친구인 MyFriends를 빼고 6명의 친구가 저 초대 코드를 입력해야지 물 요한 영입 프로젝트가 완성됩니다. 영입이 끝나면 오른쪽 하단의 기부미션에 느낌표가 뜨고, 거기서 받게 되더라고요.

어차피 같은 UN 색이면 유니세프 말고 UNHCR이랑 해주지! 라고 오늘도 절규합니다. 유니세프 한국 싫어요. 아무리 광고모델..이 아니라 홍보 대사들이 좋아도, 조직이 마음에 안듭니다. 왜 유니세프를 그토록 싫어하는지는 구구절절 이야기한 바가 있으니 넘어가고요. 하.... 진짜 차라리 정우성의 UNHCR을 해주지... (2)

 

 

 

847 포인트를 다 모으고 나서는 유니버스에서 영입하나 싶어 들어갔는데, 그쪽은 자물쇠로 잠겨 있습니다. 확인해보니 이 이벤트를 해야지 영입 가능하다는 멘트만 뜨더라고요. 암 프라우 영입할 때도, 그 전에 빛 올가나 빛 솔피 영입할 때도 다들 유니버스에 들어가서 선택했던 기억이 있어 조금 당황했습니다.

다시 이벤트 페이지로 돌아와 기부 미션에 들어가 항목을 열고, 거기서 수령 확인을 했더니 우편으로 날아옵니다.(...) 농담이 아니라,  미션 달성의 확인 버튼을 누르고 수령하면, 앞서 두 번 받았던 명성들처럼 우편함에 들어옵니다. 거기서 확인하면 기사 임명식 영상이 뜨더라고요. 그쪽은 각성 전의 모습이라 조금 아쉽고....

우편함에서 수령하지 않고 6일 동안 방치하면 설마하니 날아갈까요? 시험해보진 않았지만 하고 싶은 생각도 없습니다. 고이 모셔둔 물 요한을 그렇게 방치할리가요. 어화둥둥 곱게 모셔야죠.

 

 

 

 

 

 

그 고생을 했는데, 이런 친구목록 놀이의 맛도 있어야죠. 레벨 8의 MyFriend를 비롯해 마플 이모님과 캐드펠 수사님, 엘러리 퀸과 파일로 밴스, 그리고 브라운 신부님까지. 후후후후후.

4-12까지 클리어하면 로드 레벨은 5가 됩니다. 영입한 영웅들의 수 때문에 그러할 거예요. 이미 어플리케이션도 다 지웠고 하니 이들 계정은 데이터로만 남고, 더 이상 접속은 불가능할 겁니다. 최근 읽은 소설들 때문에 강제로 붉은 머리칼을 가졌던 로드들에게 감사를. 덕분에 물 요한을 무사히 영입했습니다.

 

물 요한은 요한이니까, 스킬 작도 미리미리 해둘까 고민되네요. 마침 스킬석이 40개 넘게 모여 있기도 하고. 겸사겸사 올려줄까 고민중입니다. 제대로 써보지 않았지만 음, 얼마나 강력할지 궁금하거든요. .. 라고 적고. 검색해보니 체력과 치피를 올리라고. 음... 세트에 있는지 확인해보러 갑니다. 기왕이면 맞춰줘야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