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표지로는 있어보이는 책을 올립니다. 저, 이런 책도 읽어요....!

독서모임 도서가 아니었다면 건들지 않았을 겁니다. 핫핫핫. 아. 잊지말고 다음 독서모임 도서도 주문해야지.

 

 

유려한.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1~346

판타지, 빙의.

http://s.joara.com/4ZJMJ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프리미엄 #Joara

눈을 떠보니 소설 속이었다.그것도 망나니로 유명한 백작가 도련님 몸으로.하지만,그렇다고 망나니가 될 순 없잖아?

api.joara.com

차원이동자도 있고 빙의자도 있는 소설,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백망되. 『전지적 독자 시점』(전독시)는 지금이 완결 2주년이던가요? 전독시는 최근 종이책도 나오던데, 백망되는 종이책이 나올지 아닐지 모르겠습니다. 나오면 좋겠지만, 백망되도 분량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확신이 안서네요. 전독시는 별도 출판사에서 밀고 있고,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적왕사는 연재처인 문피아에서 나서서 일반판 아닌 애장판으로만 책을 내고 있지요. 적왕사는 지금 세 번째 펀딩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전에 읽다가 도중에 잠시 내려놓았는데, 갑자기 읽고 싶어져 붙잡았습니다. 그리고 들어가서 알았습니다. 완결났더라고요. 헉? 게다가 결제한 부분은 절반 분량 밖에 안돼!

라서, 지금 갈등중입니다. 나머지를 아예 몰아서 알라딘 연재분으로 결제할까, 아니면 조아라로 볼까. 연재분으로 결제하면 나중에 전자책 통으로 나왔을 때 같이 취급해주나? 싶은. 가격은 동일하니 알라딘에서 구입하는 쪽이 낫긴 합니다. 여긴 전자책으로 볼테니 아마도 소득공제에 포함될 거고요.

 

소설 속 망나니 케일 헤니투스에게 빙의한 김록수는 백수를 꿈꾸며 소설 속의 죽음을 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첫 번째 단계로, 소설의 주인공인 최한에게서 얻어맞는 일을 피하고 그를 후원하는 겸하여 백작가에 데려오지만, 그런 노력의 결과 수도에서 일어날 커다란 사건을 마주하게 됩니다. 소설 속의 여러 일들을 피하기 위해 겸사겸사 묘족 애들을 데려오고 용도 살리고, 늑대족도 구하고, 최한의 동료들을 대신 모아주기 시작하는데. 왜 그 동료들이 최한 동료가 아닌 내 동료가 될까요.

 

쯤의 이야기.

 

보고 있노라면 케일의 박복함에 한숨이 나옵니다. 자신의 몸을 갉아먹으면서, 전투 때마다 기절하지 않는 일이 드물면서, 그러면서 자기는 문제 없대요. 야, 네가 제일 문제거든?

 

 

 

주니몬. 전능자 현대실록 1~14

판타지, 현대.

http://s.joara.com/1vfg3

 

전능자 현대실록 #프리미엄 #Joara

다중 우주. 그 안에 속해있는 아주 조그마한 행성 지구.과학과 산업 기술이 세계를 지배하는 그곳에 이레귤러가 나타났다.불로불사의 신체를 가지고 자신도 모르게 만물을

api.joara.com

14화에서 빠지고는 기록 남깁니다. 전지전능한 능력을 가진 이가 지구, 그것도 한국에 내려와 벌어지는 이야기. 거기까지는 좋으나, 주먹만한 블루 다이아몬드를 만들어 낸다거나, 그걸 판매하여 몇 백억의 수익을 얻는다거나 하는 일에 고개를 갸웃했습니다. 한국의 시스템이 그리 만만치 않을 건데?

그 다음에 국정원장이 다이아몬드 판매자와 접촉하는 걸 보고는 고이 접었습니다. 아냐, 이건 아냐......

 

 

 

캘리버. 기적의 분식집 1~5.

판타지, 현대.

http://aladin.kr/p/Ke5A1

 

[전자책] 기적의 분식집 05

낮에는 여고 앞 분식집 사장님.br/밤에는 판타지아 대륙을 누비는 사냥꾼.br/그의 단칸방에 이계로 통하는 비밀의 문이 열린다.

www.aladin.co.kr

분식집 리모델링 초기까지는 그럭저럭 볼만 합니다. 솔직히 한식대첩에서부터 이미 도망치고 싶었지만, 그래도 여기까지는 볼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크흑. 농장 개척형으로 괜찮은 판타지소설 뭐 없을까요. 고등학생 삼인방만 아니면 기적의 분식집 참 재밌는데, 그 이야기만 나오면 책 덮고 싶습니다.

 

 

 

텐시엘. 사랑과 전쟁 in GAME 1~3.(TTS)

현대, 게임.

http://aladin.kr/p/YfoPO

 

[전자책] [BL] 사랑과 전쟁 in GAME 1

키워드BR 현대물, 게임물, 배틀호모, 코믹/개그물, 일상물, 삽질물, 미인공, 츤데레공, 다정공, 능글공, 명랑수, 잔망수, 다정수, 능글수, 얼빠수, 순진수BR BR 주인공BR 권운 : 더로버 ‘신의기사단

www.aladin.co.kr

운이가 밥해주는 이야기가 참 즐겁단 말입니다. 쓰읍. 특히 부대찌개 만들어주는 장면은 환상적이고요. 컨트롤 능력이 떨어져 게임을 못하는 입장에서는 이렇게 남이 대신 게임하는 이야기가 재미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게임 속 여왕벌의 존재는 좀 마뜩찮지만, 그런 사람들이 없는 건 아니니까요.

 

 

 

식물전문점 그린 인테리어. 그 자리에 식물 하나 있는 것만으로.

조경, 식물.

http://aladin.kr/p/TPDLP

 

그 자리에 식물 하나 있는 것만으로

도쿄 인기 식물전문점 ‘그린 인테리어’ 운영자들이 쓴 책이다. 멋진 플랜테리어 실천 사례와 더불어 요즘 인기 식물의 사진과 설명을 담았다. 또 처음 식물을 키우는 이들을 위한 첫 식물 고

www.aladin.co.kr

집에서 키우면 좋을 다양한 식물들을 소개하는 책입니다. 읽으면서 반성 많이 했습니다. 한 해에 여러 번 화분 갈이를 했던 점이나, 식물에 비해 지나치게 큰 화분을 주어서 과습으로 사망하게 한 건 등이 떠오르더군요. .. 그래놓고 지금 또 식물들을 왕창 주문했는데. 이번에는 부디 죽이지 않고 잘, 키웠으면 좋겠습니다.

식물 한 종 한 종에 대한 자세한 양육법은 아닙니다. 전반적으로 이런 과의 식물은 이런 종류가 있다고 안내하고, 집안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식물들을 가볍게 소개합니다. 식물 초보 집사들이 한 번쯤 보기에는 나쁘지 않습니다. 여러 식물이 나오다보니 호불호가 확연히 갈리더라고요.

 

 

 

노리나 허츠. 고립의 시대 : 초연결 세계에 격리된 우리들.

사회분석.

http://aladin.kr/p/KPvu5

 

고립의 시대

방대한 사례 연구와 10여 년의 탐사를 통해 우리가 일하고 투표하고 소통하는 방식을 무너뜨리는 ‘고립 사회’의 근원을 파헤친다. 과연 우리는 어떻게 분열된 ‘우리’를 치유하고 코로나19로

www.aladin.co.kr

SNS-트위터의 반응을 즐기는 저도 관종 맞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중간에 SNS의 반응에 매달리는 이들 등장할 때 매우 찔렸고요.

현대 시대를 고립, 정확히는 lonely century로 규정하고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여러 사례로 정리하여 보여줍니다. 공동체에서 떨어져 고립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이 많고, 그런 이들은 자신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극우단체 등에 휘말리기 쉬움을 보여주지요. 그러고 보면 한국의 최대 수출품을 통일교와 신천지 같은 종교로 말하는 이도 있던데. 사람들의 고립감을 이용해 장사하는 것이려나요.

 

책이 두껍고 분량도 많지만 읽기 어렵지 않습니다. 초반은 등골이 오싹했고, 중반은 키득거리며 읽었지요. 결론이 약간 모호하지만, 새로운 공동체가 등장해야한다는 점에는 동의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통적인 공동체나, 전통적인 강제 활동일 필요는 없을 텐데... 그 균형을 잡는게 어렵네요.

 

 

 

 

1.웹소설
유려한.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1~786. 조아라 프리미엄. (2022.02.28. 기준)(1~346)
주니몬. 전능자 현대실록 1~176. 조아라 프리미엄. (2022.03.04. 기준)(1~14)

2.전자책
캘리버. 기적의 분식집 1~5. 휘슬북, 2020, 각 권 2500원.
텐시엘. 사랑과 전쟁 in GAME 1~3. 요미북스, 2020, 각 권 2800원.

3.종이책
식물전문점 그린 인테리어. 그 자리에 식물 하나 있는 것만으로, 김수정 옮김. 즐거운상상, 2021, 16000원.
노리나 허츠. 고립의 시대 : 초연결 세계에 격리된 우리들, 홍정인 옮김. 웅진지식하우스, 2021, 22000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