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joara.com/5YUm5

 

전천후 연예생활백서 #프리미엄 #Joara

실패한 소속사 사장 전천후.방송국 입사 1년 차로 돌아간 그 날, 이상한 알림이 울렸다.[*연예생활백서*가 도착했습니다.]

api.joara.com

 

어제 도착한 책들은 남겨두고, 어제랑 오늘은 신나게 연예생활백서 달리는 중입니다. 보다가 미친듯이 웃으며 댓글 달려고 댓글창 열고 보면, n-1, 아니면 그 전의 제가 이미 댓글을 달아뒀더라고요. 아. 역시. 나란 녀석은 왜이리 알기 쉬운가.-ㅁ-a

 

 

어제도 자기 전에 일독(一讀)한 바, 오늘은 연예생활백서 다 읽고, 어제 도착한 로맨스 소설과 판타지소설 읽고, 종이책 뒷 권 구입 여부를 고민할겁니다. 만약 마음에 들면 미리 주문해야 다음 주에 받아볼 수 있을 테니까요. 다음주, 휴가 기간에 읽게 될지 아닐지는 저도 모르지만, 못 읽어도 제 아이패드엔 아직 읽지 않은 소설이 여러 권 있으니 문제 없습니다. 아, 휴가 기간 중에는 그간 미뤄뒀던 2021년 결산 작업을 해야하는군요. ... 마우스도 챙겨가야겠네요. 그건 본가에 있는 마우스를 쓰는 걸로.

 

의외로 예전에 코슷코에서 구입했던 팬톤 마우스와 키보드 세트가 유용합니다. 키보드랑 마우스를 블루투스 동글 하나에 연결해 쓰는 터라 USB 포트도 하나로 충분하고요, 키보드도 키감이 썩 나쁘지 않습니다. 노트북보다 키보드가 크다보니 사용하기도 편하고요. 노트북을 거치대에 올려넣고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거치대를 사용하면서, 아니, 이 키보드를 연결해 쓰면서는 집에서는 편히 거치대를 씁니다. 사무실에서야 키보드 따로 둘 공간이 없다보니 그냥 노트북으로만 쓰지만요. 기왕 구입하는 김에 노랑과 진회색의 다른 세트도 구입할 걸 그랬나요.

 

 

아챠. 열심히 읽느라 전시회 사진 올리는 걸 잊었습니다.OTL 그건 내일 아침부터 꼬물거려 보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