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VIP 제도가 따로 있습니다. VIP의 원래 뜻 그대로의 제도입니다. 우리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사는 당신은 매우 중요한 인물이니, 특별히 더 챙겨드립니다라는 정도? 회원가입하고 VIP 제도에 동의한다고 하면 바로 VIP가 됩니다.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가끔 VIP를 대상으로 이런 선물을 주기도 합니다.

왼쪽의 VIP 레트로 캔은 별로 쓸일 없는 물건이니 되었고, 오른쪽의 모습은 매우 귀엽습니다. 선주문이란 걸 보아서는 나중에 판매하려나 싶기도 한데, 안 할 수도 있습니다. 저렇게 사은품 증정으로 나가는 물건들은 4로 시작하는 다섯자리 상품코드이고, 별도로 판매는 안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저 상품을 받겠다고 기를 쓰고 금액 치워 구입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배보다 배꼽이 크기도 하고, 슬슬 레고 쌓아둘 공간이 부족한 상황에 놓어 골머리를 앓고 있기도 하니까요. 그리고 구입한 뒤에 마음이 식어서 들여다보지 않는 상품도 여럿이고요. 하. 레고는 좋은데, 조립하면 분해하지 않고 어디에 놓아야 하는데, 그럴 공간-부동산이 없습니다. 현재 집을 유지하는 이상 무리예요. 하려면 진짜 철제 랙 같은 걸 사다가 전시를 하거나, 주기적으로 먼지를 털어주고 하는 복잡한 ........ 청소를 즐기지 않으니 어려운 주문입니다. 구입 비용보다 사후 관리가 번거롭지요.

 

 

그러면서 사다가 L에게 레고를 안기곤 하는데. G야 꼬마에게 장난감이 생기는 일이니 받아줍니다. 제가 구입하는 제품들이 작기도 하고요.

 

 

 

지금 장바구니에 이런 걸 담아 놓고 사, 말아?를 되뇌이는 중입니다. VIP 선물 증정은 오늘까지고, 오늘 자기 전까지 구입 여부를 고민해야합니다. 경찰견 부대나 프로펠러 비행기는 단종 예정 상품이라 한 번쯤 구입할까 고민하며 담은 것도 있고요. 프로펠러 비행기는 또 크리에이터 3in1이기도 합니다. 제품 하나로 세 가지를 조립가능한 제품인거죠. 저 넷은 다 작은 제품이라 L도 무리없이 조립할 수 있을 거고, 화환은 아마 G가 조립을 도와줄거고요.

 

크리스마스 선물인 셈 치고 던져줄까요.=ㅁ= 그런 핑계 대면서 결제할까요.-ㅁ-

 

(물론 저 위에는 가격을 맞추기 위해 숨겨 놓은 큰 상품 하나가 있다는 건 비밀도 아니고.; 19.9만 맞춰 주문하려면 그런 상품 하나를 넣어둬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