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농사 게임으로, 공략집이 농촌진흥청에 있어 흥했다는 천수의 사쿠나히메 넨도로이드입니다. 트위터에서 발매 소식을 보고 굿스마일 홈페이지 갔더니, 22년 5월 예정이네요. 아직 알라딘에는 안 들어왔습니다. 하, 굿스마일. 아니 왜 주소경로에 일본어를 넣어서 이렇게 길게 만드니.

 

https://www.goodsmile.info/ja/product/11741/%E3%81%AD%E3%82%93%E3%81%A9%E3%82%8D%E3%81%84%E3%81%A9+%E3%82%B5%E3%82%AF%E3%83%8A%E3%83%92%E3%83%A1.html 

 

ねんどろいど サクナヒメ

米は力だ! 『天穂のサクナヒメ』より、「サクナヒメ」がねんどろいどになって登場です!交換用表情パーツは「通常顔」と「笑顔」の2種をご用意。オプションパーツには「タマ爺」「鍬

www.goodsmile.info

 

 

 

 

 

 

게임 해보고 싶다 생각은 했는데, 그간 까맣게 잊었습니다. 스팀에서라도 구매해둘 걸 그랬나요. 이러다가 안 읽는 책 말고 안(못) 하는 게임도 마구 늘겠다는 고민은 합니다만, 고민만 하죠.-ㅁ-a

요즘 스트레스 원 중 하나가 금전 문제입니다. 좀 문제가 꼬여 있는데다, 사건이 비틀렸고, 해결하는 열쇠는 제가 아니라 타인이 쥐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제가 할 수 있는 처치는 한계가 있어요. 그리고 이게 눈덩이 굴리기 상황이란 점이 또 문제. 열쇠를 쥔 쪽도 지금 상황이 복작복작해서 쉬이 치워버릴 수 있지 못하다보니 좀. 하하하하하하. 그렇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하지 말라고 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는 거예요. 하하하하하하. 이 문제가 이렇게 길게 끌어갈 거라고는 생각 못했고. 원래 시작할 때는 1년도 안 걸릴 거라 했지만, 그 사이에 비틀려서 1년이 2년 되고, 해결 안되고 밀리기를 세 번 반복하니 진짜... 하하하하하;ㅂ;

 

 

슬슬 시즌이 되다보니 우울모드가 반복되고 있고, 그래서 환기할 겸 사쿠나히메 넨도로이드를 붙여 놓았답니다. 하지만 안(못) 사겠지. 넨도로이드도 상자채 모셔두기만을 하고 있으니까요. 안돼, 이젠 그만하고 적당히 모아야. 넨도로이드뿐만 아니라 레고도 상자가 쌓여가고 있다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