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즈라한의 생일입니다. 그에 맞춰 내일까지 즈라한드에게 경험의 포션 효과가 추가됩니다. 30% 추가니 경험의 포션을 덜써도 됩니다.

불, 풀, 어둠의 세 속성 즈라한 중에서 어둠은 일찌감치 60레벨을 만들었고, 최근에 불 즈라한을 열심히 키워 53렙까지 올려뒀습니다. 그 시점에 빛 라이레이가 등장해서 즈라한은 잠시 두고, 라이레이를 열심히 키웠는데 말입니다. 어제 저녁에 올라온 공지를 보고 오늘이 즈라한 생일인 걸 알았지 뭡니까.

남은 즈라한은 별 셋 만렙인 풀 즈라한. 그리고 어제는 화요일, 행동력 감소의 날이었지요. 안 시점에 잽싸게 풀 즈라한을 초월시키고 레벨업 뺑뺑이를 시작했습니다. 40렙까지 올리는 건 시간이 많이 걸리진 않고, 저녁의 경험치 증가 이벤트를 노리면 별 다섯의 중반까지는 노려볼만 합니다. 별 여섯으로 초월 성공하면 경험치 포션 1천 개 쏟아붓고 나머지는 시나리오 뺑뺑이 돌리면 되니까요.

 

경험치 포션이 3만 개 넘게 있지만, 영웅들은 자동전투 돌리면서 경험치 모으는 쪽이 재미있습니다. 키우는 맛이 있어요. 그러니 일부러 가장 올리기 싫은 54~60렙 구간만 포션으로 채우고, 앞부분은 시나리오를 돌려 경험치를 모읍니다. 키우는 재미를 위한 무리수인지도 몰라요.'ㅂ'

 

하여튼. 그런 연유로 즈라한도 폭렙 중입니다. 키가 유독 큰 즈라한이라, 시나리오든 오벨리스크든 돌리면 혼자만 상태 바가 엉뚱한데 가 있습니다. 적들의 상태바로 종종 착각하기도 하고요. 하여간 오늘은 저녁 경험치가 더 많이 나오니ㅡ 아마도 무난....히.... 별 여섯개로 돌입할 수 있겠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