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 사지만 다른 사람은 살지도 모릅니다. 사람은 다양하고 취향도 다양하니까요. 그러니 어딘가에는 저 대신 이것을 구입할 사람이 있을 겁니다.

 

 

일본 스타벅스의 메일링에 펜이 하나 등장합니다. 메일 제목이 그렇습니다. "스타벅스를 위한 펜이 나왔습니다."

응? 으으으응?

뭔 소린가 하고 들어가 보니, 말 그대로 스타벅스 펜입니다.

https://www.starbucks.co.jp/card/touch/pen/

 

Starbucks Touch The Pen|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ジャパン

スタイリッシュなボールペンにStarbucks Touchの機能を潜ませた、1本2役のスターバックスのためのペンができました。忙しい日常の中で、この1本のペンから憩いの時間が生まれ、新しいアイデアが湧き出るかもしれません。ただ書くだけではなく、スマートに。ファッションの一部として日常に変化が生まれる、そんな自分時間を作れる、新たな体験をお楽しみください。

www.starbucks.co.jp

주소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본 스타벅스 카드의 일종입니다. 그러니까 펜 자체에 스벅 카드칩이 내장된 겁니다. 한국에는 자개카드가 있다면 일본에는 펜카드가 있다고 해도 틀리진 않습니다.

 

 위의 통통한 부분에 침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은색과 검정, 흰색의 3종이 있고 가격은 나온 대로입니다. 조만간 소비세가 오를 것이니, 가격도 오르겠지요. 10%로 오른다니까 그 때가 되면 4400엔. 거기에 카드 최초 충전 금액으로 1천엔을 추가해야하나봅니다.

 

애초에 일본 스벅 카드를 갖고 있지도 않고, 스벅 펜의 필요성도 없으니 그닥 ...입니다만. 일본에 자주 간다면 하나쯤은 괜찮을지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