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뻤다가 아니라 예쁘다인 이유는 현재진행형이라 그렇습니다. 롯데면세점에서 보고 카카오프렌즈 샵 들어갔다가 이벤트용 사진보고도 홀랑 넘어감. 안됩니다. 이렇게 쉽게 무너지면 아니됩니다. 지갑님이 저 세상에서 통곡하실 겁니다. 카드님은 둘째치고 지갑님이....
...
https://store.kakaofriends.com/kr/products/5216
메가 바디 필로우는 껴안고 자기 매우 좋습니다. 기존의 대형인형은 세워놓기도 애매하고, 눕히자니 안예쁜데, 이건 기본이 엎어 놓는 베개입니다. 기대고 자기 딱 좋고, 저거 갖다 놓으면 조카는 올라타기 바쁠 겁니다.
아니, 근데 왜 카카오프렌즈 공식홈에는 이게 안 올라올까요. 한정 물품이라 그럴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주도 한정 라이온이랑 어피치도 공식 홈에 안 보이거든요. 하루방 라이언이 없어요.
제주도 여행 때 찍어온 라이온입니다. 후드티를 입고 있는, 후디라이언이고 머리에 하루방의 갓을 쓴데다 유채꽃도 꽂았습니다. 그러나 제가 사온 것은 라이온이 아니라 어피치였습니다. 어피치가 더 귀여웠어요.
해녀버전 어피치는 역시 귀엽.......////
롯데면세점은 원래 로우로우의 가방이 롯데면세점과 신라면세점에 입점해 있다 해서 가봤습니다. 방문 목적은 가방이었는데 메인에서 카카오프렌즈의 낯선 상품을 보고 홀린 겁니다. 바로 이거.
전주랍니다. 아마도 전주 한정. 아니, 근데 보이는 상품이 전부가 아닙니다.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만 봐도 지름신이 올라오는데 전부가 아닙니다.
제 핸드폰 기종이 특이한 것은 아니나, 카카오프렌즈의 핸드폰케이스는 맞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전멸.
그러니 그건 넘어가고, 일단 가운데의 라이언부터 봅니다.
http://kor.lottedfs.com/kr/product/productDetail?prdNo=20000579396&prdOptNo=20000689170
상품명이, 심지어 갓라이언이야! 갓! God가 아니라 갓입니다. 그러니까 저 모자요. 게다가 손에는 부채와 붓도 같이 들고 있는데다 탈착식입니다. 우오오오오!
http://kor.lottedfs.com/kr/product/productDetail?prdNo=20000579397&prdOptNo=20000689172
채소바구니 참 귀엽다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비빔밥.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료를 나눠보면 이렇습니다. 아. 밥인줄 알았던 라이언, 달걀프라이였구나.
http://kor.lottedfs.com/kr/product/productDetail?prdNo=20000579754&prdOptNo=20000689777
이 제품도 사람을 홀렸습니다. 한옥 브릭 세트.
아... 어피치. 너 이불에 지도 그렸구나. 옆집에 가서 소금 얻어오렴.
http://kor.lottedfs.com/kr/product/productDetail?prdNo=20000582225&prdOptNo=20000693893
전주 감래 주병 세트도 예쁘고요,
심지어는 케이스마저도 버릴 수 없습니다. 갓라이언의 주막.
그리고 아래. 한 번에 나가는 포스터 시리즈. 포스터라고 하지만 그림 디자인은 민화 중 책가도를 원형으로 한 것이 많습니다. 이렇게 그려놓고 보니 동양식 책장이 아니라 서류서랍 같아 보이지만요.
진짜.... 이 포스터는 보고 홀랑 반해서 시리즈 전체 사고 싶었을 정도입니다. 가격이 적지 않은데다 면세점이라는 압박이 있지만, 그러하지만....(눈물) 그래도 멋지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