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신비한 동물사전」 관련해서 큰 건 하나가 터졌습니다. 제 트위터 타임라인에는 J. K. 롤링이 해리 포터 시리즈의 가장 큰 적이라는 소리마저 올라오는군요. 하지만 이게 '마저'라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해리 포터 완결 후에도 원체 사고를 많이 쳐서 "롤링이 또!"라는 반응도 많고 저도 그렇게 보고요. 게다가 신동사는 그 감독도 그렇고, 롤링도 가정폭력범을 매우 감싸는 통에 용서할 수가 없습니다. 애초에 영화 잘 안보기는 하지만 신동사는 블락 넣을 정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요. 뉴트는 좋지만, 이 소설로 인해 본편의 설정이 나쁜 쪽으로 파괴되는 것은 싫습니다. 이미 J. K. 롤링은 최대의 원작파괴범입니다.



하여간 그런 와중에 굿스마일 메일링으로 해리 포터 넨도로이드가 나온다는 안내를 봤습니다. 이미 지난 페스티벌에서 공개되었지만 그 때는 아직 조형 나오기 전이라, 사진으로는 처음입니다. 올해 해리 포터 레고도 나온 걸 보면 신비한 동물사전 개봉에 맞춰 크게 터뜨릴 모양입니다. 시리즈 만들기 나쁘지 않은 건 알겠지만, 이제 두 편 나와서는 이렇게 난리 난 걸 보니 예정 대로 6편 나오면 해리 포터 원작과는 전혀 다른 길을 걷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단 굿스마일 상품 링크입니다.(링크) 굿스마는 링크명이 상품명이라 URL 걸기로 넣어야지, 주소를 바로 넣으면 아주 긴 주소가 됩니다. 하하.;





똘망똘망한 해리포터와 올빼미. .. 해리 포터 시리즈는 불의 잔까지만 읽고 내려 놓아서 올빼미 이름을 순간 까먹었습니다. 음하하.

하지만 영화 덕분에 그렇지 않아도 멸종위기종인 흰올빼미가 더더욱 멸종위기로 몰리고 있답니다.-_-






이게 아마도 기본 스타일.






역시 넨도로이드는 다리가 짧고 배가 나온 느낌이라...

(해리 포터를 좋아하지 않음.)







호오. 모자도 딸려 오는군요. "제발 그리핀도르, 그리핀도르!"


그렇지 않아도 어차피 그리핀도르 될거였어.'ㅅ'







퀴디치 선수니까 빗자루도 첨부합니다. 그럼 론에게는 뭐가 딸려 오려나요. 헤르미온느는 아마도 시험관이 아닐까 싶은데?





자아. 그리고 이게 굿스마일 온라인샵 주문 한정 스탠드입니다. 그리핀도르 문양이 새겨진 스탠드라는군요. 이렇게 되면 이번에는 진짜로 해외 주문 넣을 사람들이 많겠습니다. .. 만.

가격은 4500엔이라 그리 비싸지 않은데, 올빼미를 빼면 그리 살 이유가 없습니다. 산다면 그 다음다음에나 나올 헤르미온느만 구입하려 하고요. 구입 가능성은 오히려 그쪽이 높고, 이번의 해리 포터는 그렇지 않아도 마음이 싸악 가라앉았다보니 생각이 안듭니다.



알라딘에도 들어올 테니 그 때 조금 생각해보도록 하죠.'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