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의 점심.






양상추가 많이 들어가 먹는데 조금 애를 먹었지만 그 덕에 균형은 잘 맞았습니다. 사워크림을 바르고 거기에 양상추와 햄과 치즈를 올린 것뿐인데도 그걸로 충분히 맛이 난다는 것을 배웠지요. 그 덕에 그 주 주말에 치즈퀸에서 이것저것 질렀습니다. 치즈가 확 땡기더라고요. 그 중 하나가 마스카포네 치즈란 것이 문제일뿐. 그게 문제가 되는 이유는 또 티라미수를 만들 예정이라 그렇습니다. 다음주 휴가 기간에 생크림 사다가 이것저것 만들까 생각만 하고 있습니다. 본가에 있을 거라 크게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하여간.




이 글이 생존신고인 것은 지금 저 멀리 날아간 넋을 부르기 위해 한차례 푸닥거리를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시간이 없어 트위터도 제대로 못할 정도로 바쁜 것이 얼마만인지. 보통 이정도로 업무가 몰리지는 않습니다.


발단은 지난 주로군요.


1.발주가 늦어서 물건이 토요일 도착 예정.

2.택배가 늦어서 토요일에 못보고 월요일에 도착. 덕분에 월요일 아침부터 시작해야할 업무가 밀림. 다른 업무를 손에 잡음.

3.월요일 오후에 물건이 도착. 일단 수량 체크는 해두고 작업은 화요일-오늘로 미룹.

4.그랬는데, 어제 오후에 컴퓨터가 도착. 담당자가 업무용 세팅하고 나서도 세부 조정 필요.

5.컴퓨터의 미세조정 때문에 오늘 아침까지 붙들림. 3시간 정도 소요. 그 덕에 오늘 아침부터 해도 시간이 빠듯했을 작업이 밀림.

6.오후에 컨설팅 작업 예정. 그 때문에 업무를 내일로 미룸.



그리고 4.1. 어제는 회식이었습니다. 6.1. 컨설팅 상담이 늦어져 퇴근도 덩달아 지연.


4.1과 6.1은 컨디션의 난조로 이어집니다. 그렇지 않아도 날씨가 요상해서 어제 이불차고 잤더니 살짝 목이 잠기더군요. 그리고 해만 져도 여전히 서늘합니다. 그러니 주의해야할 시점에. 식재료가 다 떨어져 골치 아픈 상황까지 겹치면 하하하하하하하.



일단은 카드값 결제 건이랑 정리하는 것부터 해야지요. 눈 앞에 쌓인 일들을 하나 하나 해치워 가면 그래도 이번 주도 정상적인 업무 범위로 돌아올 수 있겠지요.ㅠ_ㅠ 지금부터 당장 처치하러 다녀오겠습니다. 무사히 다 마치면 다른 글들도 올릴 수 있을 거예요. 아마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