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글은 앞서 올린 '쥬주마루쓰네쓰구 1/8 피규어(http://esendial.tistory.com/7625)'.


이정도로 인기 있는 캐릭터면 넨도로이드도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있었습니다. 츠루마루 쿠니나가 재판과 함께 발매되었더군요. 츠루마루는 540번이고 쥬주마루는 827번입니다. 그러고 보면 얼굴이보구다라는 별명으로 부르는 세이버 아서 프로토타입은 842번입니다. 그렇게 크게 차이 안나니 그 몇 달 전에 나온 셈인가요. 현재는 알라딘에서 예약판매종료로 뜹니다. 아차. 아서 프로토타입도 잊지말고 구입해야지요. 미루다가는 나중에 일본 여행 갈 때나 구할 수 있을 겁니다.


쥬주마루는 넨도로이드 보면서 왜 신경 안 썼는지 알겠더랍니다. 무네치카와는 다르게 이쪽은 안예쁩니다.(굿스마일 홈페이지 링크)



물론 미의 기준은 매우 다르지만 이쪽은 사고 싶을 정도로 예쁘지는 않았습니다. 원래 인형놀이할 때도 스윗드림은 취향에서 조금 벗어났던 터라.





조형이 나쁜 것은 아닌데 구슬을 이렇게 해 놓으니 꼭 수도꼭지나 수도 호스를 떠올리게 하는 무언가가 됩니다.





..손에 들고 있는 것은 연꽃인가요...




뒤통수는 이렇고.

아무래도 넨도로이드는 논스케일이다보니 생략된 부분이 많습니다. 가격 차이도 있지만 묘사차이도 상당하지요.





이게 굿스마일홈 구입 특전이었습니다. 사지 않아도 무방한, 그런 것.


오늘 아침에 앞서 올린 피규어 글에 추가했지만, 스케일 피규어는 특전을 그만큼 주고 사느냐 아니냐의 문제가 되었습니다. 정말로 알라딘에서 구입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그리하여 특전을 어찌하냐 두고 고민중이고요. 조만간 결정하겠지요.(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