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이 그림을 올리고 싶었....(한 번도 안 꺼낸 넨도로이드 세실리아 올코트를 떠올린다)



오늘의 할 일.

1.전시회

귀찮지만 오후에 DDP 가서 전시회 봐야합니다. 참 귀찮지요. 응당 토요일 오후에는 집에 들어와 뒹굴 거리고 있어야 하는데..!



2.카드 변경

땅콩 회항으로 흔히 불리는 갑질 사건의 대표 사건 주역이자 가해자인 모씨가 올 초부터 슬금슬금 나오더니 본격적으로 업무 복귀. 그에 대응하여, 저는 대한항공을 포함한 한진그룹의 불매를 선언합니다. 아시아나도 금호 타이어를 비롯한 여러 사건으로 찍혀 있었기에 한진이나 금호나 도토리 키재기라는 심정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고 있었는데, 이렇게 되면 저울이 기웁니다.

그리하여 현재 사용하고 있던 대한항공 마일리지 신용카드는 폐기하고 새로 아시아나 마일리지 신용카드를 만들 계획입니다. 여기서 다시 선택지를 넣어, 체크카드로 할 것이냐, 아니면 신용카드를 할 것이냐를 고민해야하네요. 연회비까지 생각해야하니 작업이 복잡합니다.(먼산)

뭐라해도 대한항공은 이제 불매기업에 당당히 올렸습니다. 제주항공도 그렇지만 대한항공도 이제 한동안 불매를 지속하겠지요. 앞으로가 어떻게 되느냐가 관건이지만 바뀔 때까지는 안 씁니다. 안사요.

한진 이하넥스는 일단 고민 좀.-_-a 이걸 버리면 통장과 카드값과 지름신 소환 문제가 해결 될 것인데..


3.넨도로이드

아까 올린 쥬주마루의 넨도로이드 관련 글을 하나 쓸 참입니다. 잊지 말아야지.-ㅠ-



일단 도서관 가서 밀린 책들 좀 빌려오고, 원래대로라면 다다음주의 발제를 위한 준비를 해야하지만 그건 건너 뛰자고요. 흑흑흑. 공부하기 싫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