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한국의 8주년은 왜 이래? 일본 10주년은 이것저것 많이하던데.(상당히 왜곡;) 라는 말을 듣고는 일본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제대로 지름신이 강림하셨습니다. 우우; 한 일주일간 홍차를 안 마셨더니 이번에 커피신이 강림하신 걸까요.


사진 왼쪽. 밀크포머(우유거품기)입니다. 100ml 용량이라는데 2100엔입니다. 가격을 봐서는 세금 포함 같군요.
집에 투명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우유 거품이 얼마나 났는지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에스프레소 관련 용품들입니다. 엉뚱하게도 왼쪽에 있는 에스프레소 샷 글래스에 꽂혔습니다. 30ml 두 개 세트에 950엔.


이게 대박입니다. 오른쪽은 융드립 세트입니다. 라고 생각했더니 설명을 읽어보니 아니네요. 아이스커피를 쉽게 만들기 위한 드립세트랍니다.
ガラス面に抽出の目安となる見やすいライン入り。コーヒー粉を入れ、お湯を注ぎ、ラインまで水位が達したらドリッパーをはずすだけ。
유리면에 추출의 눈대중이 되도록 보기 쉽게 라인을 넣음. 커피가루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라인까지 수위가 도달하면 드립퍼를 제거한다.
全てのパーツは取り外して洗浄できます。いつも清潔にお使いいただけます。
모든 부분(파츠)은 분리해 씻는다. 항상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耐熱ガラスを使用しておりますので、ホットにもアイスにもお使いいただけます。
내열유리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뜨겁게도 차갑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있는 2중벽(더블월) 유리잔은 320ml 용량으로 1200엔. 2중벽이라니 보덤의 2중벽 유리잔이 생각납니다. 으흑;



진짜 지름폴더를 개설할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