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witter.com/gsc_kahotan/status/925714080349921280


카호탄 트위터 계정. 굿스마일쪽 트위터 홍보 계정입니다. 근데... 어쩌면 저렇게 귀여운 세트를 만들었을까요. 오오오. 인형놀이 + 넨도로이드의 지름신이 등뒤에서 얼쩡 거립니다.;ㅁ; 오오오오오!



11월 1일이 왜 홍차의 날인지는 몰라도 홍차 들고 있는 모양이 나오는 칸코레의 Warspite를 두고 사진을 찍었나봅니다. 굉장히 우아한 영국 아가씨입니다. IS의 세실리아처럼 음식 못하는 설정이 붙는 경우도 있다지만 영국인이라면 대저 홍차랑 함께하는 것이 최고죠. 그리하여 넨도로이드 워스파이트에 대한 지름신이 올라갔다는 것이 문제라면 문제인데... (정보링크)


가격은 아마도 7100엔. 세금 전이 6574엔입니다. 아마존을 확인하니 가격이 6062엔까지 내려가 있네요. 발매가 12월 31일입니다. 그러니 사자면 못 살 것도 아닌데, 지금 알라딘 판매가는 할인가로 82820.(링크) 음. 여행갈 때 주문하는 것이 낫겠지요..?




공개할 수 없는 모종의 사태 때문에 최근 홍차의 유혹을 받고 있는데, 이런 사진까지 보고 있노라면 커피를 폐하고 잠시 홍차로 돌아가야 하나라는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그럴 가능성도 높고.=ㅁ= 생각난 김에 집에 있는 커피를 탈탈 털어서 티라미수 만들고 홍차 더 사다가 음용할까 생각중입니다. 커피 대신 홍차 카페인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거죠! 그리고 이런 핑계로 트와이닝과 위타드, 포트넘앤메이슨의 홍차를 더 구입한다거나...(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