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행복이 가득한 집 정기구독 페이지 http://www.designhouse.co.kr/subscription/magazine_detail/294?id=2


그러니까 감상을 써야 하는데 미루고 다른 일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 보고 있다가 정기구독 사은품이라는 저 애프터눈 티 트레이에 홀려서 들여다 보고 있었지요. 정확히는 사은품이라기 보다는 정기구독 패키지에 가까운 건데, 잡지와 저런 상품을 결합해서 할인해서 내놓는 겁니다. 라륀 커트러리도 그렇게 구입했지요.

애프터눈 티 트레이는 18만원 상당이라는데, 정기구독 가격은 20만원을 조금 넘습니다. 구성 자체는 마음에 드나 관리하기가 쉽지 않으니..=ㅁ= 저런 형태는 접어서 수납할 수 없어서 항상 내놓고 써야하고, 관리 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요. 게다가 3단이 아니라 2단이라는 점도. 그럼에도 술안주 놓기에도 좋겠다는 망상과 함께 슬며시 지름욕이 동합니다.



물론 못 살 것은 압니다. 통장 잔고가 도와주지 않아요. 왜 통장잔고에 문제가 생겼냐 물으신다면, 그저 G4와 덴비를 동시에 부르짖겠습니다. 핫핫핫.



Boys don't cry를 재독 중인데 분량이 만만치 않습니다. 그럼에도 꼬마들이 노는 모습이, 지금 읽는 부분의 배경이 또 가을 날이라 지금 날씨와도 잘 맞는군요. 그리고 저는 오후에 낫들고 나갈 겁니다. 부디 다치지 않고 살아 돌아올 수 있기를..;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