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게 아마 조카 생일상으로 차린 것을 받은 걸로 기억....=ㅁ= 이것도 꽤 전이로군요. 흠흠.




설 연휴를 맞아 조아라에도 이런 저런 공지들이 올라왔습니다. 생각난 김에 한 번 정리해보지요.



Anytime4u님의 소설 셋이 습작에서 풀렸습니다. 설 연휴에 한시적으로 풀린 것이니 정주행 하시려면 서두르셔야 합니다. 소설이 셋이나 되어서...;

『폭풍, 후에.』.(56, 완)

BL, 현대, 파일럿, 기상관.

주인공이 기장과 기상에보관입니다. 그렇다보니 인천공항을 주 무대로 하지만 막판에는 제주공항도 나옵니다. 여러 뉴스하고 절묘하게 맞아 떨어지는 결말이 좋더군요. 후후후.


『별유천지』.(71, 완)

BL, 현대, 동양풍, 판타지, 퇴마.

현대를 배경으로 하지만 기본은 동양 퇴마입니다. 제석천, 인드라, 아수라, 서왕모 등의 도교 설화도 섞였고요. 용왕도 등장합니다. 이전에 『미스터 엑소시스트』라는 제목으로 연재되었다가 몇 번의 리메이크를 거쳐 완결되었습니다.


『Nouvelle Cusine』.(64, 완)

BL, 현대.

프랑스 요리가 소재입니다...라고 하기는 이상하고. 보고 있노라면 이 사람은 올리*쇼의 누구다! 싶은 인물들이 많습니다. 진짜 현실(...)과 가상의 경계가 아슬아슬하다고 해야 하나요. 주인공이 프랑스 유학파 요리사와 방송국 병아리 PD입니다. 병아리 참 귀엽죠. 훗훗훗.



일단 제가 선작한 것이 이 셋이라 다른 것이 더 풀렸을 수도 있지만 거기까지 손대면 읽을 소설이 한참 불어날 겁니다.




『와일드 포르노그라피』의 예약창이 열렸습니다. 단, 예약 마감이 3월 31일이고 배송은 4월 중이랍니다. 현재 에약받는 책만 해도 종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배송 자체가 늦어질 수도 있고요. 와포는 배송비 포함하면 예약금액이 5.8만입니다. 이번 명절 보너스가 이러 저러한 사정으로 홀랑 털리고 있는데 이것도 거기에 한 자리 차지할 모양입니다.



이전에 『집사님, 집사님!』으로 연재되었던 소설이 『진창의 기사』라는 제목으로 개정, 완결되었습니다. 주인공들이 워낙 고생하는 소설이라 감안하고 보셔야 합니다. 결말은 해피엔딩이고요. 전자책 출간으로 2월 1일에 습작 전환 혹은 삭제될 예정이니 보실 분들은 빨리 보시길. 전자책에서는 가필 수정할 부분이 상당히 있는 모양입니다. 외전도 추가되고요.



쇼시랑님의 『2LDK』도 외전이 올라왔습니다. 2월 중으로 전자책 출간한다 하셨으니 출간 공지만 기다립니다. 아직 본문은 볼 수 있으니 설 연휴 중 정주행하시어요.


『Perfect Idiots』는 2월 1일로 소장본 예약마감일 겁니다. 『호스트 HOST』도 31일이 소장본 예약 마감입니다. 『Tear&Dear』는 종이책 출간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2월 3일 출간으로 현재 예약받습니다.

『부서진 룩의 반격』 은 전자책 공지가 올라왔고 『얼음과 늑대의 피』는 완결이 머지 않아 보입니다. 『Ever ever after』도 완결이 머지 않았다 하고요.



그러니 다들 세뱃돈 잘 챙겨서 유용한 지름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