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은 교보문고에서 했습니다. 확인해보니 해외주문으로 지금도 가능하네요. 가격은 4.8만을 조금 넘습니다. 제가 주문했을 때보다는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기도..? 뭐, 일부러 확인하지는 않을래요. 확인했다가 가격이 높은 걸 보면 좌절할 것 같아서요.



교보문고 도서 예약 정책이 바뀐 건지, 출간되지 않은 도서는 예약이 안된다고 합니다. 두 번 방문해서는 확인하고 발매일인 9월 10일에 가서 주문했습니다. 예약하고 바로 그자리에서 계산하고 오면 주문 완료. 결제를 바로 하니 편하긴 하더군요. 자택 배송도 가능하다고 하고요. 불편한 것은 출간된 뒤에 주문 넣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직접 가서 예약을 해야한다는 겁니다. 넉넉히 마음 먹고 기다리면 인터넷 주문도 가능한 건데.. 솔직히 말하면 인터넷 주문이 더 빠를 겁니다. 특장판 6권이 도착한 것은 10월 10일. 딱 한 달 걸렸습니다.


그나마도 10일이 월요일이고, 자택으로 배송받았기 때문에 금요일에야 확인했습니다.



저 비닐 포장을 두 번 씌웠더군요. 한 번 벗겨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상자가 생각보다 큽니다. 『마법사의 신부』 6권, 애니메이션 DVD 포함 특장판. 훗. 흐뭇합니다.





그건 좋은데, DVD 표지의 저 안경쓴 남자는 누구죠? 원작에서는 본 적이 없는데? 치세의 아빠는 안경을 쓰지 않았다고 기억합니다만.





꺼내서 뒷면을 찍습니다.





그리고 세워서.

가운데의 종이를 빼면 DVD 케이스가 휘어질 수 있다는 경고문이 있더군요. 그냥 비닐만 벗기고 고이 모셔둔 걸로 기억합니다. 이미 저 때도 제정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사진 찍은 뒤 고이 보관했다는 기억만 남았네요. 이날은 조퇴로 살짝 일찍 퇴근해서는 바로 자료 찾으러 갔다가 느지막히 귀가했기 때문에.... 그리고 그 자료를 쓴 기획안은 ...(흑흑흑)



DVD 감상기는 나중에 올리겠습니다. 언제 볼 수 있을지는 저도 모르겠네요.ㅠ_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