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호로요이 원액 파는 곳이 없겠지요? 있다면 탈탈 털어서 사다 놓을 텐데. 아니, 그거 사놓으면 안됩니다. 몇 번이고 블로그에 적었지만 알콜중독 오기 딱 좋습니다. 이러다가 집에서 발렌타인 한 병 꼬불쳐다가 마실지도 몰라요. 그러면 안됩니다. 흑.


맥주를 좋아하는 것은 '술맛'이라 강조하는 알콜 특유의 맛이 덜하기 때문입니다. 탄산계통인데다 홉의 쓴 맛이 강조되니 묻히죠. 덜 취하긴 하지만 그건 다른 술을 섞는 걸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술을 안 마시는 겁니다. 마시면 안돼요. 알콜중독 오기 딱 좋습니다.(2)


이렇게 두 번 강조하는 것은 술 마시고 싶은 기분이라 그렇습니다. 혼자 사는데도, 혼자 지내는데도 욕이 늘었습니다. 오늘도 7장짜리 글 뜯어 보면서 자괴감을 느끼고 아, 술이 당긴다-라며 혼자 주절댑니다. 이런 때 술 마시면 알콜중독 오기 딱 좋습니다.(3)




미니언즈 우유는 근처 편의점에 가서 하나 확보했습니다. 아침 시간에 자주 찾아갔더니 얼굴을 아시는지라, 있냐 여쭤보고는 초코로 한 병 챙겼습니다. 맛은 크게 기대를 하지 않기 때문에..=ㅁ= 구입한 것도 제가 마실 목적이 아니라 G에게 넘길 목적입니다.



어제 노트북 정리하다가 발견했는데 노트북 전원선의 피복이 일부 벗겨졌습니다. 전원선을 접어 묶을 때 그 부분이 당겨져서 깨졌거나 한 모양이네요. 지난 번에는 칼과 같이 두었다가 피복이 잘렸는데 이번에도 유사 증세...; 일단 소모품샵에 주문해두었습니다. 도착하는대로 교체하려고요.



엉뚱하게 미카즈키 무네치카 cheerful 버전에 홀려서 들여다보고 있는데.. 이 가격이면 차라리 굿스마 온라인샵에서 팔 때 구입하는게 맞았지요. 끄응. 후회중이지만 이미 늦었으니까요. 아마존 가격이 6천엔을 넘었습니다. 품절되든 말든 하고 놔두든지 배송대행 써서 구입할지 고민되네요. 뭐, 내년 3월에 갈 때 구입해도 되지만.




오늘은 일단 잘래요. 아무래도 영양 부족이 몸 상태에도 영향을 준 것 같은데, 조만간 사과든 뭐든 구입해다가 냉장고에 넣어두렵니다. 과자나 단 것만 집어 먹었더니 몸 상태가 부실하네요. 허허허허. 치과 검진은 가능한 미루고 싶지만 시간이 날지 말지는 이번 토요일에 결판 날 겁니다. 흑흑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