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진을 보고 그냥 특촬이 아니라 홍렌쟈! 를 떠올리신다면,

"음, 『토리빵』을 보셨군요?"



하지만 실물로는 저 다섯 마리 모두 본 적이 없습니다. 제 주변에는 드문 새가 아닐까 싶은데.. 제일 많은 건 직박구리입니다. 그건 본가나 지방을 가리지 않고 많더군요. 심지어 8월 초에는 새벽부터 '여기는 내땅!'이라고 울부짖는 녀석을 보았습니다. 근처에서 가장 높은 곳에 올라 앉아 꾸엑, 꾸엑, 꾸우우우우엑! 하고 외치고 있더라고요. 대꾸하는 애들이 하나도 없었던 걸로 보아 매번 그러는 놈인가봅니다. 다들 '혼자 떠들게 놔둬'라고 생각하는지도.


이 모든 망상은 『토리빵』협찬입니다.




본론으로 돌아가.

지름신이 오시면서 이것저것 지르기는 하는데 피규어는 발매 4개월 이상 전에 예약을 하는데다 도착하기까지 한 달이 소요됩니다. 그리하여 지금 예약목록은 쌓이는데 도착하는 것이 없으니 지름신이 가시질 않는군요. 그러니 빨리 자취방에다가 나무상자를 쌓아 놓고 책 테트리스를 하는 것이 옳은 해결책입니다.(...)


자취방은 내벽에 곰팡이가 피고 있어서 책을 들여 놓기에는 적절치 않지만 ... 그래서 고민중입니다. 사무실은 환경이 나쁘지 않으니 거기에 쌓아 두어도 괜찮을까?(...) 아니, 뭐, 별말 할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만...


중요한 건 그게 아니라, 하도 예약을 여기저기 걸어 놓으니 제가 주문한 것이 뭐가 있는지도 잊을 지경입니다. 그리하여 잊지 않기 위해 목록을 따로 적기로 결심했습니다. 지름신이 오실 때마다 그 목록을 보고는 정신차려야죠.


하지만 적으려고 보니 정말로 뭘 샀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아오! 게다가 결제한 것과 아닌 것이 섞여 있고, 각각의 가격도 기억이 나지 않아요. 이러면 안되는데.(...)




오늘도 신나게 노는 중입니다. 일은 내일부터 할 거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