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상품도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 나올겁니다. 오늘 공개된 스타벅스 신제품 들인데 아마 이중 하나 정도는 한국에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러니까 한정 음료 말이죠.

시즌 상품 페이지는 매번 바뀌니까 아마 이번 시즌 지나면 새로운 상품으로 바뀔겁니다.(링크)



나올 거라 생각하는 것은 맨 윗줄 왼쪽에서 두 번째 음료입니다. 맨 왼쪽은 크러쉬 오렌지 프라푸치노라 한국에 나올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닌데, 데..... 그냥 오렌지 먹는게 낫지 않나 싶잖아요. 하지만 그 옆은 조금 궁금합니다. 커피젤리와 크리미 바닐라 프라푸치노. 이거 맛이 저절로 상상되는게 궁금합니다! 물론 집에서 만들어 먹자면 그것도 가능하지요. 커피젤리야 만들면 되는 거고 거기에 설레임 바닐라, 고급으로 간다면 하겐다즈를 얹으면 되잖아요? 커피 내리는 것도 번거롭다면 야쿠르트 아주머니에게 콜드브류 커피 원액을 사서 적절히 입에 맞게 물 타서 젤리만들면 됩니다.'ㅠ' 취향에 맞게 설탕을 넣거나 흑설탕시럽을 섞는 것도 가능하겠지요.


..

적다보니 진짜 해보고 싶은 것이..=ㅠ= 이러면 안되는데... 분명 어딘가에 젤라틴이 있긴 할건데..=ㅠ=



하여간 다른 상품 중에는 더블월이 눈에 들어오지만 제 손에 들어오면 반드시 깨지기 때문에 마음을 접었습니다. 그런거예요.(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