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인피니트 스트라토스(IS)의 세실리아 올코트. 영국 출신. 괴악한 요리실력의 소유자)


오늘은 영국 아가씨. 하지만 실제 영국 아가씨가 저런 이미지일까 생각하면 또 그런 아니고. 영국보다는 더 북구쪽에 가깝긴 하죠.




금, 토, 일은 조금 많이 놀았습니다. 추가 자료 검색하고 찾긴 했지만 그간 데이터 정리한 것에 비하면 미약하고. 그래도 잠시 딴 짓하며 쉬진 않았다고 우겨봅니다.


오늘의 할 일.

-어제 쓰던 것에 이어 쓰거나, 아니면 새롭게 자료 모아 놓은 것에 이어서 쓸 이야기가 있다면 쓰고. 이건 언제 날잡고 도서관에 가서 참고자료 쌓아 놓고 써야 하는데 다리 나을 때까지는 무리입니다. 그리하여 일단 미루더라도.

-혹시 몰라 모아 놓은 데이터를 붙잡고 raw 파일로 제작 중인데, 이게 덩어리가 커서 작업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래도 달려봐야죠. 어, 지금 확인하니 파일이 562개인데 그 중 내가 몇 개를 했더라...(시선 회피) 하여간 죽어라 데이터 작업하고 초고 쓰는 것이 이 달 중반까지의 목표입니다. 아마 날마다 파일 몇 개나 했는지 확인할거예요.



음, 사실 골절 부위에서 여즉 통증이 있는게 좋지 않은 상황인가 싶긴 한데 다음주에 깁스 풀 때까지 기다려 봐야죠. 훌쩍. 아오. 이러다가 못풀면 안되는데! 를 외치면서 우유 마시러 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