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베이커스테이블의 카페라떼. 맛보다 가격이 훌륭합니다.



오늘도 정신없이 업무가 몰아치니 뭔가 쓸 말도 많고 정리할 일도 있었는데 홀랑 잊었네요. 일단 이번 주말에 해야하는 일부터.


1.일요일은 약속이 있습니다. 달에 한 번 있는 정기약속이라 그러려니. 이번에야말로 메종엠오 몽블랑 퀘스트를 깨겠습니다.(응?)


2.토요일이 조금 꼬이는데 이날 하고 싶은 것부터 적어보지요.

-서울역 베이커스테이블(점심)

-홍대 라두스 방문

-홍대 북새통. 『꼬리달린 왕자님』과 『신부이야기』 구입.

-신세계 본점. 베키아앤누보 파운드케이크. 지난 주부터 먹고 싶었습니다.

-홍대 텐시노스미카, 문의 사항 두 건.

-교보문고, 마법사의 신부 DVD 포함판 주문 가능 여부 확인.


2.1 텐시노스미카에 문의할 것은 두 가지입니다. 하나는 넨도로이드 푸치 보컬로이드 3번째 버전의 박스세트(굿스마일 링크) 예약가능 여부. 하나는 맥가든의 엘리어스와 치세 피규어 세트의 예약이 가능한가.

... 어느 쪽이건 지름신이 내려오신다는 점은 동일합니다. 허허허. 사실 이렇게 돈 쓰고 있을 상황이 아니긴 한데. 어떻게든 되겠지요.


2.2 맥가든 홈페이지에서 9월 출고 예정으로 예약받는 앨리어스와 치세 피규어는 아마존에서도 구입 가능합니다. 단, 아마존 자체 배송이 아니라 아마존에 등록한 판매자들을 통해서 가능한 겁니다. 피규어 세트는 세금 포함 25000엔이고 배송료는 간토 기준 415엔. 판매자가 둘 올라와 있는데 한쪽은 만족도가 86%이고, 다른 한쪽은 100%이지만 평가자가 33명이라 보류중입니다. 그리하여 텐스미에서 예약 가능하다면 좋지만 아니면 .. 그 다음을 생각하는 거죠.


2.3 어억. 북새통에 들어가서 신간 확인을 하니 『101번째 아리스』9, 완결권이 나왔네요. 으아아악! 『빨강머리 백설공주』 13권이랑 『지디펜드』 46권도 나왔네요. 이번 주는 필히 홍대 가야겠습니다.


2.3 『마법사의 신부』 6권과 7권 DVD 포함판은 현재 알라딘에서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가격은 44830원. 원래 가격이 3800엔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그럭저럭? 12배에 가까운 가격인데 현재 환율을 생각하면 납득 안되는 건 아닙니다.

여기까지 적고 뒤늦게 생각이 나서 교보문고의 볼일을 추가했습니다. 교보문고에서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하려고요. 가능하면 교보에서 구입하려고 하는데, 알라딘이 저렇게 나오면 슬쩍 알라딘으로 옮겨 탈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하여간 그런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교보로 죽 가고 싶어요.


3.하여간 일정이 바쁘다보니 내일 할 수 있는 것과 토요일 할 수 있는 것을 나눠 움직여야겠네요. 일요일에 일이 있으니 일요일에 하려던 일주일의 정리 업무는 모두 토요일에 몰아서 할 겁니다. 그리고 일요일에는 간만에 조금 쉴거예요.;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