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글 올리면서(http://esendial.tistory.com/6569) FSS Designs가 집에 다 없다는 내용을 썼습니다. 오보입니다. 이 사진을 찍기 위해 찾았더니 다 있더군요. 1-2권은 확실하게 구입했고, 4권도 블랙프린스의 자태에 홀려 구입했고, 3권은 긴가민가했는데 있었습니다. 하하하하하. FSS 팬은 절대 아닌데 어째 다 들고 있게 되네요. 하여간 가운데 놓인 것이 이번의 FSS Designs입니다. 다섯 번째 권이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1-3권은 판형이 동일한데 4권은 엄청나게 크고, 5권은 작습니다. 같은 곳에 수납하게 되면 FSSD 4권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큰 서가에 꽂아야 하는 상황. 차라리 1-3권과 5권을 같이 꽂고, 4권은 다른 곳에 꽂으세요. 그것이 머리 덜 아픕니다.





4권은 오른쪽의 그림 한 장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이런 것이 덕심...?






잠시 다른 이야기지만 지난 주말에 교보에서 주문할 책을 확인하다가 뭔가 이상한 것을 발견합니다. 『바티칸 기적 조사관』4권이 장바구니에 있는데, 이거 샀던가, 안 샀던가?

확인하니 베란다의 책무덤에 놓여 있었습니다. 허허허허허. 개인적으로 원서 볼 당시에도 기적조사관 4권은 무서웠습니다. 세상에 믿을 것 하나 없어요. 공포소설이 아니라 사람을 심리적으로 궁지에 몰아 넣습니다.






『꽃보다도 꽃처럼』 15권 특장판은 저렇게 하드커버 화집이 붙어 있습니다. 표지는 15권 삽화와 동일합니다. 『꽃보다도 꽃처럼』의 화집이 이런 형태로 나온 걸 보면 어쩌면 화집을 따로 안낼지도 모르겠다 싶습니다. 어차피 나리타 미나코의 화집은 다 가지고 있지만(아마도) 이건 안나오려나 싶으니, 출판계가 안 좋긴 한가봅니다.






하드커버라는 증거.






맨 앞입니다. 각각의 그림이 어디에 실렸는지 소개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연재 잡지인 멜로디의 권두 화보였던 모양입니다.






이쪽은 맨 뒤. 음, 둘은 결국 연애모드로..?






표지를 한 장 넘기면 가장 먼저 나오는 그림인데 아마 아시는 분은 아실 겁니다. 이 그림은 『꽃보다도 꽃처럼』 본편에 실리지 않았습니다. 『내츄럴』 연재 끝무렵에 아마 본 작품을 염두에 두고 그린 단편에 실린 내용입니다. 서로 데면데면한 사촌형제-이지만 사실상은 형제지간인 사이몬과 노리토가 처음으로 마주하는 이야기죠. 『내츄럴』이 끝나기 전에 노리토가 본편에서 등장한 적이 있는데 거기서는 정말 꺼벙한 이미지로 등장합니다. 최근 권의 이미지와는 사뭇 다릅니다. 최근에는 사람이 더 무거워졌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있어요. 그 때만 해도 잘난 동생을 두었지만 자기 나름으로도 잘난, 그런 형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하여간 구하길 잘했습니다.=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