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출처는 생협의 Ma님.

2차 출처는 http://magus-bride.jp/ 입니다. 영상 자체는 유튜브에서 들고 왔고요.






PV가 뭐의 약자인가 했더니 Promotion Video였군요. 전 Pre~일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하여간 애니메이션 비디오가 공개되었는데 오프닝도 그렇지만 치세의 독백으로 '돌아갈 장소를 원해'라고 나오는 장면에서는...ㅠ_ㅠ 아... 치세야...ㅠ_ㅠ



중요한 건 이게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시동이 걸리면서 만화책이랑 묶어 특장판으로 출신한다는 건데, e-hon에서 검색해보고 잠시 헷갈렸습니다. 6권부터 8권까지의 발매일이 각각 9월 10일, 3월 10일, 9월 9일입니다. 응? 날짜가 이상해서 다시 한 번 확인하니 2016년 9월 10일에 6권이, 2017년 3월 10일에 7권이, 2017년 9월 9일에 8권이 나온다는 겁니다. 다 발매일은 e-hon을 참고했습니다.(링크)

아마존이 아니라 e-hon을 확인한 것은 저게 교보문고랑 연계되기 때문인데, 알라딘쪽은 아직 안 올라온 듯합니다. 발매일이 멀었으니까요. 아마존에도 일단 예약 페이지는 올라와 있습니다. 특장판 가격은 각각 3980엔. 지금의 환율에서는 심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으으으으음. 알라딘이나 교보에서 주문이 가능한지 확인해야할 건데 알라딘은 올라오길 기다려야 하고 교보문고는 아마 발매일 2-3달 전까지 기다려야 할 겁니다.


주문 여부에 대해서는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ㄱ-; 5권은 드라마CD가 따라오는데 어차피 안 들을 거라 그렇다 쳐도 애니메이션은 저 영상이 꽤 마음에 들어서 말입니다.




문제는 그것보다 더 무서운 것을 발견했다는 것이고요. DVD 3장 보다 더 무서운 것은...





엘리아스와 치세의 피규어. 두 개를 함께 구입하면 세금 포함하여 아마도 25000엔. 크기는 높이가 약 20cm니까 그리 크진 않습니다. 이하 사진 출처는 모두 http://magus-bride.jp/의 Goods.





바닥의 저 소품들에 홀딱 반했습니다. 왜 주인공이 아니라 이쪽에 반한 건지는..-_-





오른쪽의 저 정령은 실제로 한 번 만들어 보고 싶다 생각은 하는데 쉽지 않아요. 도안 만드는데는 젬병이라 그렇습니다.




무가 아닙니다. 아마도 만드라고라. 이렇게 그려놓으니 참 귀엽죠.





... 갑자기 제 자신에게 내기를 걸고 싶습니다. 과연 저것을 지르게 될 것인가, 말 것인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