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 단 것보다 커피 단 것을 좋아해서 그런가 OWL 믹스도 밀크티보다는 커피 쪽이 마음에 들더군요. 이건 여행선물로 D님이 챙겨주신 것인데, 언젠가 달달한 커피가 땡기던 날 꺼내들었습니다. 몇 개 없는 커피 믹스는 아껴 마셔야 제맛이죠. 평소에는 동서 커피믹스를 마시지만 이런 피곤한 날에는 고급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믹스는 그냥 믹스. 매번 동서 믹스만 보다가 이런 믹스를 보니 신선하네요. 하기야 맥스웰이나 네스카페도 믹스도 이런 형태일겁니다. 동서는 커피가 과립이었던 걸로 기억하거든요. 타 마실 때 의도적으로 관찰하지 않으니 확실하진 않지만...;





뜨거운 물을 부으니 위에 살짝 거품이 올라옵니다. 카푸치노계열의 커피믹스를 탈 때처럼 두껍게 올라오는 건 아닌데, 그래도 아예 안나는 것은 아니네요. 거품은 살짝 단맛이 돕니다.



그랬는데......;

타 마신지 한참이 되어 기억이 가물가물한 지금도 이 커피가 맛있었다는 건 확실하게 남았습니다. 맛있어요. 기회가 된다면 쟁여놓고서 피곤할 때마다 한 잔씩 마시고 싶을 정도로. 동서 믹스는 이보다는 쓴맛이 강한 편인데 이건 쌉쌀한 정도도 그렇지만 단맛도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왜 OWL 커피 믹수가 맛있다고 하는지 단 번에 이해가 되는 정도의 맛이었다니까요.


믹스는 다른 맛으로 하나 더 남았습니다. 아껴두고 있긴 한데, 다음 출근일에 마저 마셔봐야겠습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