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발단은 이글루스의 모 글. 2016 원더 페스티벌에 소개된 여러 피규어 목록을 보고 어떤 것을 살지 고민중이라는 이야기를 적은 것이었습니다. 아직 공개로 돌리지 않았지만 저도 찍어 놓은 몇몇 글이 있었는데...


1.1『시로바코』라는 애니메이션이 언급되길래 이게 뭔가 하고 나무위키를 검색함.


1.2 까맣게 잊고 있었는데, 한 때 이글루스를 휩쓸었던 업계 소재 애니메이션.


1.3 찾다보니, 오늘 새벽에 일어나면서 궁금해했던 『주문은 토끼입니까?』 2기의 한국 정식 수입이 되었는지 궁금함.


1.4 나무위키로 고치우사 검색하다가 스토파니, 거기서 스트라이크 위치스의 항목으로 넘어감. 도로 돌아와서..


1.5 고치우사의 항목을 보다보니 몇몇 설정 자료는 아무리 봐도 설정화집이 있는 것으로 보임.


그 결과.


2.아마존 검색 시작


2.1 『주문은 토끼입니까?』화집이 이미 2014년에 나온 것을 발견.


2.2 『주문은 토끼입니까?』 애니메이션 공식 가이드북이 나온 것을 발견.



3.교보 검색 시작.


3.1 다행인지 불행인지 교보문고에는 앤솔로지만 입고되었고, 화집과 가이드북은 둘 다 없음. 따라서 개인 주문을 넣어야 함.



4.이번에는 e-hon 검색. 교보문고는 일본내 출판 선이 이쪽이라, 여기서 검색하고 안 나오면 고이 포기하는 것이 좋음.


4.1 다행인지 불행인지 e-hon에서 검색되지 않음. 따라서,





설 연휴 전에 이 책을 주문 넣을 때, 같이 검색해서 주문 넣을 걸 그랬다고 후회할 필요는 1mm도 없음.





본론으로 돌아가서, 『주문은 토끼입니까?』의 화집 두 권은 어떻게 주문하나 조금 고민중입니다.



왼쪽도 교보에서 검색 안되고, 오른쪽은 아마존에서도 이미 품절인데다가 2천엔짜리 책이 4천엔가까이까지 치솟았더군요. 엔화 환율도 그리 좋진 않으니 마음은 접는 것이 편하죠. 게다가 지금 TV 애니메이션 공식 가이드북이 또 나올 예정입니다. 왼쪽이 공식 가이드북인데 이건 아마도 1기 가이드북이고 2기는 Miracle Blend라는 제목으로 나오나봅니다. 3월 26일 발매예정이라 교보에서도 그럭저럭 받아줄지 모릅니다. .. 아마도.



알라딘 검색해보고 알았는데, 현재 화집과 1기 가이드북 모두 품절이지만 들어오긴 했었네요. 미리 알고 주문한다면 알라딘이 좋지만, 아니라면 그냥 교보를 유지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무엇보다 알라딘 가격은 미묘하게 높단 말이죠. 아마도 아마존 등에서 구입해다가 수수료 붙여 떼어 파는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