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지름 전선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고요. 하하하.


업무 연계 때문에 익스플로러 8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익스플로러 10 이상에 최적화된 코스트코 온라인몰은 제대로 안 열립니다. 그래서 아예 파이어폭스로 접근했고요. 의외로 부드럽게 넘어갑니다. 권장은 크롬이지만 노트북에는 아예 크롬을 깔지 않았습니다. 혼자 쓰는데는 익스플로러와 파이어폭스만으로도 충분합니다.

하여간 이번에 처음으로 파이어폭스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도 카드는 삼성카드만 받습니다. 단, U+페이나우인가, LG 쪽의 결제를 하나 더 추가했고 실시간 계좌이체가 추가되었습니다. 즉 현금결제는 실시간 계좌이체로 하는 거죠. 그럼 사실 카드가 필요 없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오히려 실시간 계좌이체가 편하더군요. 그 자리에서 바로 은행 로그인하고 공인인증서 써서 이체하면 됩니다. 파이어폭스에서는 보안 프로그램 하나만 추가로 깔면 됩니다. 그러면 만사 형통. 한 번에 주문에서 결제까지 완료했습니다.


모든 물품 가격이 배송비가 붙은 가격이라고는 하지만 절대 가격을 생각하면 다른 곳보다는 저렴합니다. 그래서 어제 단번에 결제까지 갔던 거고요. 대신 매장보다는 물품 수가 확연히 적습니다. 식품류는 상당수가 빠졌어요. 그쪽은 직접 가서 주문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뭘 샀는지는 뻔한 이야기지만 나중에 도착하면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