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야근. 하지만 행사 도우미로 뛰는 거라 잠시 마실 다녀왔습니다. 그 마실이 업무마실이라는 것이 문제였지요. 서류 받으러 다녀오는데 버스를 눈앞에서 놓쳐서 1시간 반 걸렸습니다. 차가 있었다면 1시간은 커녕 30분이면 충분했을지도요. 그래서 차를 사야하나 고민을 하는 건데....

왕복 차비와 시간을 생각하면 당연히 차를 사지 않는 쪽이 낫습니다. 그럼에도 유혹에 시달리는 것은 종종 서류 받으러 갈 때마다 버스를 놓치고 한참을 기다리기 때문이고요. 끄응. 하지만 이렇게 서류만 받으러 다니기엔 차가 너무 비싸요.



사진의 닭강정은 기름지고 뻣뻣하고 달았습니다. 사진을 보는 순간 속이 울렁거리는 수준...... 사실 요즘 위가 안 좋아요. 어제는 집에 들어가서 속이 확 뒤집히는 바람에 일찌감치 잤습니다. 그래봐야 9시 반. 오늘도 속이 그다지 안 좋스니다. 아무래도 과자를 집어 먹기 때문인 것 같은데. 내일은 과자 종류를 바꿔야겠네요.(...) 아니, 점심 메뉴를 바꾸거나.



토요일의 일정을 고민하는 중인데 아무래도 멀리 나가는 것은 무리고, 평소 가보고 싶었던 메종엠오를 가거나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거나 둘 중 하나를 할 것 같습니다. 둘다 아니면 아예 가까운 빵집 한 곳만 가거나. 기획안이 엎어진 뒤 11월 말까지는 쉬기로 했지만 마음이 불편하니 다시 감 잡으로 시장 조사 나갈 예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관련 자료 수집을 위해 도서관부터 가야겠네요.(하아)

요즘의 위 상태를 생각하면 메종엠오든 판교 현백이든 둘다 피하는 것이 맞습니다. 일단 어제 주문한 물건들이 이번 주에 도착하느냐 아니냐를 보고 나서 생각할래요. 도착하면 금요일 퇴근길에 서울이 아니라 판교를 찍을 거고 아니면 그 다음으로 미룹니다.



아오오오.ㅠ_ㅠ 위가.........

(하지만 7월에 받은 건강 검진에서는 문제 없었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