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 참. 굿스마일 메일링을 끊어야 할 까봐요. 이렇게 사람 낚는 포스팅이 연이어 올라오니.

듀라라라는 애니메이션만 조금 보다 말아서 원작이 어떤지는 모릅니다. 내용은 대강 엔하위키를 통해 파악했는데 요약하자면 이케부쿠로를 둘러싼 기이한 군상들의 이야기쯤입니다. 세르티 스툴루손(セルティ ストゥルルソン, Certy Stulluson)은 듀라한으로 얼굴이 등장하지 않는 히로인입니다. 몸매 참 좋은 라이더로, 목없는 말이 아니라 목없는 바이크를 타고 다닙니다. 애초에 바이크에 목이 있을리 없으니까 목없는 말을 대신할 만 하지요. 듀라한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목이 없습니다. 목을 대신한 건 투구가 아니라 헬멧. 근데 그 헬멧이 참 귀엽습니다.


참고로 애인 있음. 다들 그 애인이 조만간 발매될 것이고 세르티랑 세트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 분위기입니다.







무기가 사신의 낫이란 것만 해도 무시무시한데...





굿스마일 온라인샵 주문 특전입니다.-_-; 저거 뭐야.....;



다행인지 불행인지 이번 세르티는 취향에서 벗어났습니다. 원작을 보지 않은 것도 영향을 주었겠지만요. 듀라라라는 일러스트를 상당히 좋아하지만 내용이 그리 끌리지 않는데다 완결이 나지 않아서 손을 안 댔습니다. 뭐, 이번 넨도로이드를 피할 수 있다는 점에서는 다행이고요.



자아. 그럼 지난 번에 구입하겠다고 벼른 물건들은 지금 당장 구입해야하는데.ㄱ-; 커피이이이이.;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