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즈키 무네치카(三日月宗近)는 511번을 달고 나온답니다. 그제 Goodsmile 샵에서 메일을 받았는데 그리 나오네요. 홈페이지(http://www.goodsmile.info/)에 들어가면 쓰다듬기-가 아니라 때리기(?) 미니 게임이 있더랍니다. 북채를 잡고 마우스로 연타하는 게임인데 아마 원작과 관련이 있는 내용 같더군요. 그리고 그 북채는 넨도롱 세트에도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이 오해는 뒤에서 풀립니다)




이게 대표 사진입니다. 그리고...




...

마지막에서 두 번째 사진이 참 귀여운데, 저 표정에 홀려서 구입 결정하는 사람도 많을 걸요. 무엇보다 소개글에 언급 된 내용이 조금 걸리는데.. 제목이 "ははは。いいぞ、いいぞ。触ってよし!"라서 말입니다. 하하하. 좋군, 좋아. 만져도 좋아!" ... 해석한게 맞나요. 이것 참...;


대인기 PC 브라우저 게임 『도검난무(刀剣乱舞)-ONLINE-』에서 천하오검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도검남사(刀剣男士) 미카즈키 무네치카가 넨도로이드로! 표정 부품은 요염한 '평소얼굴'과 늠름한 '전투얼굴' 외에 "아저씨"의 애칭을 이미지로 한 '노호혼 얼굴'이 사용. 칼은 납도/발도 상태를 재현해 달의 이지러짐을 이미지한 「鞘」도 충실히 재현했습니다. 평안한 때를 떠올리는 '차마시기' 외에 도검남사의 손질에 빠질 수 없는 숫돌가루도 있습니다! (하략)



전 저게 북채라고 생각했는데 북채가 아니라, 검 손질용 숫돌파우더팩트(...)였네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때리는 것이 아니라 정말 만져줘가 맞아요... 진짜 이런 게임 만든 사람들이 누구냣! (...)


(답: 니트로플러스)




기본 얼굴이 제일 예쁘고 차 마시는 얼굴도 귀엽습니다. 하여간 ... 지를 가능성이 농후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