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피에나의 1층은 가게입니다. 정확히는 밀키쉬잼을 팔고 안쪽에서는 카페를 운영합니다. 잼 외에 쿠키나 케이크도 만들거든요. 그러니 그 케이크들이 아침 뷔페 때도 나오는 거죠. 같은 제품이라 봐도 무방할 겁니다. 물론 전부 동일한 것은 아니지만.

하여간 투숙객은 18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그 카페의 드링크 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홍차도 여러 종류가 있고 커피도 있고. 커피는 기계 버튼을 누르면 바로 나오는 타입이더군요. 거기에 카페에서 파는 간식 몇 종류와 밀키쉬 잼 두 종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건데, 저는 아침 일찍 나가고 저녁 늦게는 거의 다른 것을 먹지 않기 때문에 이용한 적이 없습니다. 대신 둘째날 오후 4시 경에 내려가서 이용했습니다. 카페에서 케이크세트를 주문하면 이용 가능하더라고요. 가격은 드링크 뷔페 포함해서 1134엔입니다.




케이크 종류가 뭐였는지 홀랑 잊었는데 수첩에 적기로는 산 마르크랍니다. 하여간 무스케이크인데 윗부분을 토치로 그을려 설탕을 캐러멜라이즈 하는 케이크더랍니다. 다른 케이크는 안 땡겨서 이걸로 주문합니다. 케이크는 부탁하면 저렇게 접시에 담아 내오는데 음료는 카페 안쪽의 드링크 바에서 알아서 가져다 먹으라더군요. 일단 커피를 들고 옵니다.






바닥 시트, 위는 과일-패션후르츠 등의 젤리 같은 것이고 그 위에 바닐라 계통의 무스, 그리고 위에 다시 시트. 맨 위는 설탕의 캐러멜라이즈. 예쁜 케이크라고 그냥 넘어가기에는 손이 엄청 많이 갑니다. 하하하하하.


시간이 지나니 위의 설탕층이 그대로 굳어서 케이크를 자르기 어렵더군요. 결국에는 분해해서 먹게 되더랍니다.





케이크를 다 먹고 나서는 포도주스를 가져오고, 여러 가지 과자들을 담아옵니다. 그러면서 양치기. 호텔 피에나도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는데 각 방마다 암호코드가 있어서 그걸로 접근하더군요. 하여간 덕분에 요긴하게 잘 썼습니다.

접시에 담아 놓은 것은 2시 방향부터 시계방향으로 시폰케이크 조각, 콩가루검은깨밀키쉬잼, 그 옆이 슬쩍 데워 놓고 있던 기본 밀키쉬잼, 마들렌 잘라 놓은 것, 스노우볼, 곰돌이 모양 팬케이크(과자계)입니다. 가볍게 먹기 괜찮더군요.




호텔 피에나의 조식을 먹고도 위장이 남는다거나, 저녁 식사를 조금 늦게, 간단히 해결해도 된다는 분은 이걸로 해결하셔도 되겠더군요. 저는 둘다 무리였습니다. 하하하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