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호텔은 보낸 물건이 많았다. 내가 기억하기로 최소 6개는 있어야 하는데, 방에 올려 놓았다고 해서 신나게 올라와 보니 박스는 세 개 뿐이었다. 생각해보니 몇 개는 시간 지정해서 배송을 해두었고, 그 시간이 체크인 시간과 맞물린다. 잠시 나갔다 온 뒤에 확인하면 되겠거니 생각하고 돌아와서 프론트에 가니 하나가 와 있다.

두 건이 더 와야 하는데라고 이야기 했는데, 도착한 것은 이것뿐이란다.


고민하다가 일단 짐 정리부터 시작했다. 결론만 말하자면 짐 정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마음의 짐은 덜었다. 뜯어보니 따로 배송되어야 하는 건이 같이 배송된 것이 있었고, 배송품 중 하나는 다른 분이 부탁한 물건이었으며, Fat의 주문품 하나와 J군의 주문품 하나가 덜왔다. 정리 다 하고 목록 체크한 다음 고민하다가 프론트에 내려갔다.

아마존 주문 현황을 보는데, Fat의 주문은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없지만, J군의 물품은 19일에 배송된 것으로 나온다. 확인을 부탁했더니 확실히 없단다.

택배회사까지 전화를 해서 확인하고, 그 물품이 확실하게 배송되었다는 것을 들었다. 일단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없는 물품 하나는 일요일까지가 배송 마지노선이니까 그 때까지 확인하기로 하고 기다리기로 했다.



그리고 방에 들어와서 뻗었는데... 데... 전화가 온다. 받으니 아까의 직원. 정말 미안해서 어쩔 줄 모르는 목소리로,

"죄송합니다! 두 건 모두 있었어요!"


... 제가 더 죄송합니다.OTL


문제는 그것들이 아마존 박스가 아니고, 상자가 아니라 봉투 배송이었다는 것. 그리하여 도모토 코이치의 콘서트 DVD와 공구는 제 손에 무사히 들어왔습니다. 그야말로 십년감수.OTL




자아. 이번 건은 두고 두고 우려먹을 수 있겠군요. 핫핫핫. 하여간 이번 사태로 이 호텔에 대한 평가는 조금 더 올라간다. 재방문 의사 없음에서 나쁘지 않아로.







최종결론: 일본어 못했으면 어쩔뻔..llllOTL 생각만 해도 머리가 아프다.; 10년 전, 학원을 그만두었을 때보다 상당히 실력이 늘었다는데 만족한다. 근데 왜 영어는 ... (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