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 몇 호실이더라? 하여간 원래는 4인 테이블인데 의자를 하나 더 놓아 주셔서 다섯 명이 앉았습니다. 제가 찍은 쪽 뒤에는 작은 장이 있어서 가방을 넣어 둘 수 있고, 옷걸이도 왼쪽 사각지대에 있습니다. 출구는 왼편, 창문은 오른편.






태공 뒤에 보이는 것은 도쿄역 100주년 기념 상품입니다. 스이카 카드는 이 때 사고가 일어나서 .. 그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이야기로 이어서 쓰겠습니다. 찾아보니 12월 22일에 공지가 올라왔네요. 이 때 잠시 듣긴 했지만 공지사항 번역하면서 재확인하겠습니다.'ㅂ'

그리고 저 건물은 앞을 열고 서랍(...)을 꺼내면 안에 과자가 들어 있는 구조입니다. 이것 참, 수집욕을 불러 일으키는 무서운 물건이군요.



지각하시는 분을 위하여, 저희는 군만두를 먼저 먹고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고 우기기로 합니다.(...) 군만두 두 접시. 고기향이 강하지만 그래도 바삭 촉촉하니 맛있습니다. 






그리고 B코스의 시작.






이게 두 번째였고,






세 번째가 깐풍기.






크림소스새우.




마지막은 짜장과 짬뽕 사이에서 선택합니다. 저만 짬뽕이었지요.'ㅠ'

그리고 저기 보이는 리치-파인애플은 후식입니다.



위에 나온 음식들은 전부 5인분입니다. 그러니 몇 명이 가느냐에 따라 음식양은 달라집니다. 개인 접시는 매번 바꿀 수 있고요. 접시에다 1인분씩 담아 먹다보면 막판에는 배가 불러서 움직일 수 없을 정도가 됩니다. 물론 중간에 수다가 들어가면 상황은 바뀝니다. 수다를 떨면서 소비한 에너지를 음식으로 보충하는 형태가 되지요.


그리하여 이 식사를 하고 나서도 스타벅스로 이동해 그 케이크들을 퍼먹을 수 있었다는 이야기입니다. 허허허허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