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업무 정리부터 합시다.


-A: 4년 전부터 이어진 사건. 집안일.(종료)
-B: 지난 6월부터 이어진 업무. 현재 보고서를 다듬는 중이나, 마감일이 다음주 화요일임.(여름 종료)
-C: 올 여름 시작한 업무. 업무분석이니 회의니, 보고서니 하는 모든 종류의 최근 업무는 이와 관련되어 있음.

-D: 최근 발생한 사건. 집안일.
-E: 업무 관련 모임의 워크샵.(종료)
-E': E와 관련된 업무에서 파생되어, 엊그제 9월 말의 WTH을 부르짖게 만든 건. PT 약 20장에 9월 말 출장.(종료)
-E'': E와 관련된 업무에서 파생되었으며, WTH의 그 앞부분을 부르짖게 만든 건. 이건 내가 낚인 거였는데, 문제는 E'와 주제는 동일하나 내용은 달라야 한다. 이쪽도 PT 40.(종료)

-E''':업무 관련 블로그 관리.(일단 종료.)

-F: 8월 말부터 시작된 업무. 기나긴 PT 작업의 원인. 최종 마무리는 연말. 인력관리도 얽혔다.(종료)

-G: 최근 시작된 업무. 내용 자체는 어렵지 않으나 신경써야 할 것이 많다. 인력관리도 얽혀 있는 문제.(종료)
-H: 집안일. 향후 두 달 정도 고생 예정.(종료)


대부분의 일은 끝났고, 이 외에 추가되었던 것들도 끝났습니다. 가장 최근에 정리하면서 D와 F-G에 관련된 업무 일정이 겹쳤다고 했는데 어찌어찌 끝났습니다.


-토익도 종료.

-D는 오늘 일차 종료.

-G는 어제 종료.


문제는 C. 이거, 8월 완결이었는데 내년 1월 초 완결로 밀렸습니다. 모 처에 대하여 이를 바득바득 갈게 만드는, 그리고 특정 직종 혹은 직군에 대하여 편견을 재확인하는 멋진 기회였습니다. 윗 사람들에게 일 잘 한다 소리는 들을지 모르지만, 같이 일하는, 아니, 정확히 말해 고용되어 일하는 입장에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사람입니다.



지금은 D와 관련된 업무들 최종 정리를 하면서 돕고 있고요. 종료 자체는 3시였는데 지금까지 이어지다보니, 아침에 들어오다 말았던 감기 기운이 휘몰아치고 있습니다. 눈이 붓네요. 소화 불량 증세도 있는 것을 보니 몸살로 올 가능성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D랑, F, G가 마무리 되었지만 돌아오는 주에만 약속 셋. 그 다음주에도 하나. 평소라면 뻗을 수준이군요. 하하.. 뭐, 연말이니까요.(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