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쯤되면 USTWO의 호갱이라 불려도 ...? 아니, 호구 고객은 아닙니다. 제가 원해서 구입했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았으니까요. 그러니 절대 호갱 아님! (...)


하여간 엊그제 추가의 8단계가 나왔는데 어제 아침에 이런 걸 보고 조금 당황했습니다.



업데이트 분명 엊그제 했는데? 근데 왜 빨강? 이라고 하고 설명을 보니까. Ida'의 (빨간) 꿈으로 마지막 장이랍니다. 100% RED 캠페인에 후원한다는데 안 살 수가 없잖아요?
업데이트를 하고 게임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옵니다.




잊힌 해안은 다 했고. 12월 7일까지만 풀린다는 아이다의 마지막 꿈입니다.




아래를 누르면 이렇게 나오는데...




0.99달러. 1달러 밖에 후원이 안되다니! 사야죠.+ㅅ+




항상 흰옷을 입었던 아이다는 이젠 빨간 옷을 입고 등장합니다. 거기에 풍차가 배경이로군요.
그 다음에 등장하는 각 판 순서는 당연히 플레이 순서입니다. 어느 곳을 먼저 들어가도 별 관계 없습니다.




문의 위치를 보면 아시겠지만 눈이 헷갈려요,




이쪽은 난감. 아주 단순한 구조지만 의외로 쉽지 않습니다.




이것도 헷갈립니다. 한참 걸었어요.

이렇게가 전체 스테이지이고, 마지막 스샷 하나는 살짝 접어 놓습니다. 전체 플레이를 한 뒤에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딱히 내용폭로라고 할 것은 아닌데.... 그래도 이건 감춰두는 것이 좋아요.+ㅅ+








그리하여 클리어! 전체 플레이 시간은 30분이 채 안 걸립니다. 조금 헷갈리지만 앞서의 18판을 다 해보셨다면 문제 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구입 금액 전부가 다 RED 캠페인에 들어가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잽싸게 하세요. G는 아이폰이 없지만 아이튠즈 계정은 있는 관계로 그쪽으로 구입한다 하더군요. 아이폰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들어올 것 같으니-12월 7일까지는 못 구할 테니까요.



Z님과 M님의 공략기를 기대합니다. 후후후후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