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지우드 공식 홈에서 퍼온 웨지우드 화이트의 사진입니다.(링크)


요즘 도통 신세계에 안 갔더니만, 신세계 본점 지하에 딘앤델루카가 들어온 것도 처음 보았고, 슈퍼마켓이 커진 것도 처음 보았습니다. 그건 둘째치고, 웨지우드에 신상품이 들어오고 그릇들이 새로 들어온 것도 처음 보았습니다.=ㅁ= 모르길 잘했지, 그렇지 않아다면 진즉 뭔가 하나 질렀을지도 모릅니다. 지갑이 텅텅 비어있는 주제에!


하여간 웨지우드 화이트는 현재 세일중이랍니다. 아마 일주일 정도 더 할 거라고 하는군요. 들어온 기념으로 50% 세일 중이랍니다. 이야아아아아아..=ㅁ=; 6인용이 아니라 2인용 포트가 8만원이라는데 홀딱 넘어갔습니다. 7만 5천원이었나? 하여간 웨지우드 치고는 굉장히 저렴하더랍니다. 한식기 종류가 50%고 티포트랑 홍찻잔 세트는 30%라지만 그래도 꽤 마음에 들었거든요. 사실 포트보다는 한식기 쪽이 라인이 예쁘더랍니다. 각지지 않고 매끈한 모양이었어요.


그건 그렇고. 존 루이스도 이번에 처음 보았는데 이불도 그렇고 그릇도 마음에 듭니다. 특히 접시! 그것도 50% 세일하는 항목이 있어서 말입니다. 허허허허허허허허.........................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스트레스성 충동구매인 겁니다.ㄱ-; 내일 신세계에 도로 간다면 구입할 가능성이 높은데, 과연? 지금 체력이 도로 떨어져서 내일은 집에서 뻗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어찌 되려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