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진은 그림의 떡입니다.-ㅁ-;


지금의 건강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니거든요. 뭐, 여차저차한 문제가 많이 있는데, 가장 큰 것은 최근 며칠 간의 불규칙한 식생활입니다. 거기에 수면 부족과 고염식, 스트레스가 겹쳤네요.


이전에 업무 정리한 내용이 있지 않았나 싶어서 찾아보니 7월에 썼군요.(링크)
현재 A는 종료되었고, B는 검토중이라 조만간 그 후폭풍이 몰려올 것이고, C는 제 위장을 뒤흔든 그 업무이고, D도 진행중이며, E는 다음 금요일에 또 모임이 있습니다. 저녁 모임은 질색하지만 어쩔 수 없지요.=ㅅ=

하여간 지금 제일 문제는 C입니다. C는 결국 업무 도중 동료가 도중 하차하는 일도 발생했고, 거기에 기타 등등의 문제가 생겼습니다. 이 덕분에 특정 직종에 대한 노이로제가 걸릴 지경이니.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이 경우는 참, 미묘합니다. 이래서 사람들이 그 직종의 사람들을 두고두고 욕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요. 하여간 그 때문에 저는 아르바이트비를 몇 달 뒤에나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뭐라 할 수 있는 입장은 아니니 뭐.;

지금 X부터 Y까지 도달하는 방법을 OPQR의 방법으로 한 번씩 하고, 그러고 나서 다시 S의 방법으로 작성 중입니다. 한 번 할 때마다 거의 평일 업무 시간을 그대로 쏟아 부어야 보고서 한 챕터가 나옵니다. 참고할 사례가 없는 업무라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는 것은 좋은데, 같은 목적지까지 가는 다른 길을 갈 때마다 포장을 다시 한다고 생각하면 골치 아프죠. 딱 그런 상황입니다. 하여간 가능한 빨리, 그러니까 9월 추석 전에 해치우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그 사이의 금전적 공황 사태는 어떻게 해결하고, 그 사이의 스트레스성 지름 목록은 어찌 물리칠 것인지가 관건인데...


본론으로 돌아가서 지금의 위통은 몇 번 제 글에서 언급되었던 그 아해와의 업무 트러블에서 발생했습니다. 속쓰림이 아니라 위 자체가 멈춰 버린다는 것이 문제네요. 지금까지 한 번도 못 겪었던 위통을 올해 겪기 시작한 겁니다. 아마도 위 경련의 일종인 것 같은데, 그게 지속되니 소화 속도도 굉장히 느립니다. 점심에 외식을 하면 음식물이 오후 7시가 되어서야 위에서 내려가는 것 같더군요.
여행하는 동안 저녁 7시에 식사를 하는데다, 기름지고 짠 음식을 먹다보니 자는 동안 수면 부족이 오고, 평소와 비슷하게 일어나 가이드 업무(...)를 수행하니 피로감은 늘어나고요. 게다가 업무 메일 3종 세트를 받고 나니 위경련이 찾아와서 위의 소화 능력은 더 떨어지고, 그러니 식사 시간을 제대로 못 지키게 되고.


해결하려면 업무가 끝나거나, 식사양을 줄이고 식사시간을 고정적으로 지켜야하는데 쉽지 않아요. 지금 체력도 꽤 떨어졌는데, 노트북을 지고 출퇴근하다 보니 체력은 더 떨어지고요. 오늘 새벽에 들어와서 수면 부족 상태에, 아침 병문안 다녀오고, 아직 업무 시작도 못했고. 하하하하. 하지만 오늘 어떻게 해서든 페이즈 3까지는 달릴 예정입니다. 그래야 내일 완료하고 점검하는 것이 가능해요.=ㅅ=
(결국은 업무 다짐..ㄱ-)


오늘도 결국 블로그에 투덜투덜.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적을 시간이 없으니까요. 나중에 일기에 백업은 해둬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