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 1kg이 늘어난다는 것은 옆구리에 삼*수 500밀리미터 페트병 하나씩을 매단 것과 같습니다.
거기서 몸무게 1kg이 더 늘어난다면, 허벅지에 
삼*수 500밀리미터 페트병 하나씩을 매단 것과 같습니다.
거기서 몸무게 1kg이 더 늘어난다면, 아랫배와 엉덩이에 
삼*수 500밀리미터 페트병 하나씩을 매단 것과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무릎에 무리가 가죠. 이 상태에서 500그램 늘어나면 종아리에 하나, 다른 종아리에도 하나 그렇게 온몸에 분포하는 겁니다. 지금 몸무게 증가 총량은 그리 많지 않은데 참 몸이 피곤하고 힘드네요. 체중을 줄이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런 연유로 다시 빵식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점심 밥을 제대로 챙겨먹고 저녁을 간단히 먹으면 괜찮아요. 요즘 짠 음식을 계속 찾아서 문제였거든요. 크흑.;ㅂ;


어제 오전 구입한 Monument Valley는 어제 저녁 끝을 보았습니다. 두 번째 플레이 하면서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G가 붙잡고 있네요. 어젯밤 시작했는데 지금 마지막 단계 하고 있으니까 곧 제게 넘어올 겁니다. 음훗훗훗훗.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평소 게입을 하지 않는 일반인' 에게 추천했더니 굉장히 흥미로운 결과가 나와서..-ㅁ-; 오늘 추가 반응을 보아야겠네요. 과연 구입하시려나?


거꾸로 제가 B님께 홀려서, 오늘 저녁에 신세계 강남점 내려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과연..;;


부제가 짧은 여행인 것은 오늘 정말로 짧은 여행을 했기 때문입니다. 오늘이나 내일 시간 되시는 분은 국립고궁박물관의 궁중채화 전시회 꼭 가서 보세요. 무료입니다. 하지만 맥이 끊기기 일보 직전인데다 이게 또 언제 전시회가 있을지 모르니 꼭 보세요!

+ Recent posts